반응형

삼성전자가 국내 최초로 슈퍼 아몰레드와 N-스크린이 결합된 스마트폰을 출시하며 ‘보는 휴대폰 시대’를 주도한다.
 

삼성전자는 영화·드라마·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컨텐츠를 PC-TV-스마트폰 등을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끊김없이 볼 수 있는 N-스크린 스마트폰 ‘갤럭시S hoppin’(SHW-M190S)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S hoppin’은 △안드로이드 2.2(프로요) △4.0형 슈퍼 아몰레드 △500만 화소 카메라 △지상파 DMB△고화질 HD 동영상 녹화·재생 등 기존 ‘갤럭시S’급 하드웨어 사양을 갖췄으며, 국내 최초로 N-스크린서비스 ‘hoppin’이 제공된다.

‘hoppin’은 하나의 컨텐츠를 시간·장소·기기에 상관없이 계속 이어서 볼 수 있는 SKT의 서비스로,사용자가 구입한 컨텐츠의 정보가 특정 단말기가 아닌 서버에 저장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기기에서 이용이 가능하다.

예를 들어, 소비자는 자신이 즐겨 보는 컨텐츠를 회사에서는 PC로,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으로, 집에서는TV로 끊김없이 이어 보는 것이 가능해져 향후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에 큰 변혁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최신스마트폰공짜

N스크린 서비스 ‘hoppin’은 PC·TV·스마트폰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컨텐츠를 내려받아 시청하는 다운로드방식은 물론 실시간으로 보는 스트리밍 방식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갤럭시S hoppin’은 별도 제공되는 멀티미디어 거치대(크래들)를 통해 HDMI 케이블로 TV나 모니터에 연결해주기만 하면 별도의 변환 장치나 소프트웨어 없이도 스마트폰 속 영상을 TV와 모니터에서 즐길 수 있으며,DLNA(Digital Living Network Alliance)를 통한 무선 공유도 지원한다.

특히, 휴대폰 디스플레이에 아몰레드(‘09년), 슈퍼 아몰레드(’10년)를 국내 최초로 채용하며 기술을 선도해온삼성전자는 이번 ‘갤럭시S hoppin’에서 슈퍼아몰레드와 N-스크린의 완벽한 결합을 선보이며 ‘보는 휴대폰 시대’를가속화한다.

삼성전자는 제품의 안정성과 우수성을 이미 검증받은 텐밀리언셀러폰 ‘갤럭시S’, 세계 최초 안드로이드 2.3(진저브레드)탑재폰 ‘넥서스S’에 이어 ‘갤럭시S hoppin’를 출시함에 따라, 앞선 스마트폰 기술력을 다시 한 번 국내외로 인정받고글로벌 스마트폰 리더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하게 됐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