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전자, 국내 최고 처리속도 1 GHz 지원 ‘맥스’폰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국내 최초 스냅드래곤 프로세서, Wi-Fi, 핑거 마우스로 인터넷 사용성 극대화
■ ▲터치 반응 ▲애플리케이션 구동 ▲동영상 재생 ▲인터넷 접속 시
탁월한 속도 향상
■ 최고(Maximum)의 성능에 ‘곱하기’ 상징하는 ‘X’를 추가해 ‘MAXX’로 명명
■ ▲3.5파이 이어폰 잭 ▲디빅스 ▲GPS ▲가속센서 등 최신 모바일 기술 집결
■ LG전자 MC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 “맥스는 국내 최초로 스냅드래곤 프로세서와 와이파이를 동시 탑재해 인터넷 사용에 최적화한 일명 ‘넷폰’으로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

LG전자(066570, 대표 南 鏞, www.lge.co.kr)가 국내 최초로 퀄컴(Qualcomm)社의 스냅드래곤 (Snapdragon) 프로세서를 장착하고 와이파이(Wi-Fi, 무선랜) 기능을 탑재해 인터넷 사용성을 극대화한 풀터치폰 ‘맥스 (MAXX, 모델명: LG-LU9400)’를 통합LG텔레콤을 통해 3일 출시한다.

맥스에 탑재한 스냅드래곤 프로세서는 1기가헤르츠(GHz)의 빠른 처리속도와 HD급 고화질 디빅스(DivX) 영상 재생을 지원하면서도 전력소모가 적은 것이 강점이다.

현존 스마트폰 포함 국내 휴대폰 처리속도가 600~800메가헤르츠(MHz)임을 감안하면 맥스는 국내에서 가장 빠른 휴대폰이다. ▲터치 반응 ▲애플리케이션 구동 ▲동영상 재생 ▲인터넷 접속 시 속도가 탁월하게 빨라졌다.

‘맥스(MAXX)’라는 애칭은 최고(Maximum)의 성능에 ‘곱하기’를 상징하는 ‘X’를 추가해 명명한 것으로 최신 모바일 기술을 집결했음을 강조했다.



제품 하단에 터치패드 방식의 ‘핑거 마우스(Finger Mouse)’를 장착해 인터넷 페이지 클릭 등 정밀한 작업 이 용이하고, 내장한 와이파이로 데이터요금 부담 없이 인터넷을 즐길 수 있다 . 특히 통합LG텔레콤의 ‘오즈 어플리케이션’ 서비스 를 첫 적용해 스마트폰처럼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할 수 있다.

이밖에 ▲3.5파이(Φ) 이어폰 잭 ▲디빅스 플레이어 ▲블루투스 ▲500만화소 카메라 ▲GPS ▲가속센서 ▲지상 파DMB ▲1500밀리암페어(mAh) 대용량 배터리 ▲정전식 멀티터치 등 일반 휴대폰에서 구현할 수 있는 최신 멀티미디어 기능 을 대부분 갖춘 ‘물건’이다.

전면에 긁힘에 강한 강화유리를, 후면에 고급스러운 스테인레스 배터리 덮개를 채택했다. 특히 화면 테두리를 최소화해 폭을 줄여서 8.89cm(3.5인치)의 대형 화면에도 불구하고 한 손에 꼭 쥐는 느낌을 전달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조성하 부사장은, “맥스는 국내 최초로 스냅드래곤 프로세서와 와이파이를 동시 탑재해 인터넷 사용에 최적화한 일명 ‘넷폰’으로 스마트폰에 버금가는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 LG전자 CYON ‘맥스(MAXX, LG-LU9400)’주요 제원 ▣

- 디스플레이: 3.5인치 LCD WVGA
- 색상: 검정색, 금색(향후 출시예정)
- 크기: 121.6 (세로) × 55.7(가로) × 12.6(두께) mm
- MicroSD 외장메모리슬롯(최대 32GB 지원)
- 연결방식: Wi-Fi 무선랜, EVDO Rev.A
- 카메라: 500만 화소
- 배터리: 1,500mAh(2EA)
- 연속통화: 약 400분 이상
- 연속대기: 약 250시간
- 기타주요기능: 3.5파이 이어폰 잭, 디빅스(Dvix) 지원, 블루투스, HD급 고화질 영상재생, 지상파DMB, 멀티터치 등
- 가격: 80만원대 후반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