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미국 디자인 전문 웹진 얀코 디자인(Yanko Design)은 크리스티안 울리치 라센(Kristian Ulrich Larsen)의 콘셉트 스마트폰을 소개했다.


라센이 디자인한 '플립(Flip)'폰은 삼면으로 구성되며 모양을 조금씩 바꿀 수 있다. 삼각형 모양으로 세우면 한쪽은 바닥이 되고 나머지 두 면은 서로 우아하게 맞대고 설 수 있다. 마치 미래형 호텔에서 침대 옆에 두는 알람시계 같다. 그러나 AMOLED(능동형 유기발광다이오드) 스크린을 중간에 접어 넣으면 날씬한 플립 폰으로 금세 변신한다.

 
 

플립 폰을 구성하는 각각의 면은 강철 그물로 연결되어 잘  떨어지지 않는다. 그리고 어쩌다가 깔고 앉더라도 튼튼한 고릴라 유리(Gorilla Glass)로 만들어 웬만한 무게는 잘 견뎌낸다.

여러 가지로 모양이 변하는 플립 폰은 실용적인 제품을 선호하는 스마트폰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기에 충분하다. 한 예로, 쉽게 모양을 바꿀 수 있어 e북을 읽을 때는 실제 두 페이지로 연결된 한 권의 책을 읽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다.


랩톱을 사용하고 싶을 때는 한쪽을 90도로 세워 LED 불빛이 내장된 키보드를 사용해 입력할 수 있다. 또는 플립 폰을 삼각형 모양으로 바꿔 정면의 비디오카메라를 사용해 핸즈프리로 화상 채팅을 즐길 수 있다.


http://www.wired.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