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햅틱팝, 연아의 햅틱 등 휴대폰 뒤태 디자인을 주도해온 삼성전자가 개성있는 뒤태 디자인의 슬라이드폰 ‘허니버블(SPH-W8700)’을 출시한다.

KT를 통해 선보이는 허니버블은 휴대폰 뒷면에 버블 모양 패턴을 입히고 화이트, 블랙, 블랙골드, 핑크 등 휴대폰 색상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적용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일체형 키패드를 적용해 먼지 등 이물질로부터 키패드를 보호했으며, 200만 화소 카메라에 파노라마샷, 스마일샷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고 전면 영상통화용 카메라는 셀프 촬영, 셀프동영상 촬영, 거울기능 등을 지원한다.

또한 지상파DMB, 블루투스, 외장 메모리, MP3P, 지하철노선도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 했으며 엠-커머스(m-commerce)를 이용한 은행업무, 증권거래, 교통카드 기능 등을 지원한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휴대폰은 이제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나타내는 하나의 패션 아이템”이라며, “허니버블은 개성있는 휴대폰을 원하는 젊은층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GPS를 이용해 지도상에 내 위치를 표시해 보낼 수 있는 ‘긴급위치전송’, 미리 지정된 수신인에게 구조 메시지를 보내는 ‘SOS 메시지 발신’, 위급 상황시 경고음을 발생시키는 ‘사이렌’ 기능 등 신변보호기능이 강화된 ‘컴팩트 GPS폰(SPH-W8400)’을 함께 출시했다.

‘허니버블(SPH-W8700)’과 ‘컴팩트 GPS폰(SPH-W8400)’은 모두 40만원 대 제품이다.

사진설명: 삼성전자가 KT를 통해 휴대폰 뒷면에 버블 모양 패턴을 입히고 화이트, 블랙, 블랙골드, 핑크 등 휴대폰 색상에 따라 다양한 컬러를 적용해 자신만의 개성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허니버블(SPH-W8700)'과 GPS를 이용해 지도상에 위치를 표시해 보낼 수 있는 '긴급위치전송', SOS 메시지 발신, 사이렌 기능 등 신변보호기능이 강화된 '컴팩트 GPS폰(SPH-W8400)' 등 슬라이드 신제품 2종을 선보였다.


뉴스출처: 삼성전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