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는 휴대폰에 있는 두 개의 카메라로 양방향 동시촬영이 가능한 SK텔레콤 전용 ‘더블아이 (doublEye, IM-U490S)’를 3일 본격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두 개의 카메라가 동시에 촬영되는 국내최초 “양방향 동시촬영” 기능으로 카메라 기능을 대폭 강화했다. ▲배경 합성 ▲ 2세 만들기 ▲상하, 좌우, 대각선, PIP 분할 촬영 기능 등을 추가해 카메라 사용의 즐거움과 재미 요소를 높였다.

특히 배경합성 기능을 이용하면 내 모습과 반대편 배경을 동시 촬영하여 다양한 배경의 내 사진을 만들 수 있고, 연인이라면 2세 만들기 기능으로 두 사람의 얼굴을 동시에 촬영하고, 합성하여 2세의 얼굴을 미리 만들어 볼 수 있다. 친구 사이라면 마주보고 좌우, 상하, 대각선, PIP(Picture In Picture) 등 다양한 형태의 사진을 재미로 촬영하며 즐길 수 있는 신개념의 기능이다.

또 시원스러운 2.6인치의 화면과 입체적인 격자 무늬 형태의 방향키를 적용하여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런 디자인을 구현했다. 라운드로 처리한 측면 모서리는 슬림한 디자인과 어울려 손에 착 감기는 그립감을 함께 제공한다.

아울러 지상파 DMB, 외장 메모리, 머니 다이어리, 스마트 에티켓, MP3 플레이어, 전자사전, 지하철 노선도 등 실속 있는 다양한 기능을 탑재했다.

색상은 감각적인 여성소비자가 선호하는 화이트, 핑크와 젊은 비즈니스 남성 소비자를 위한 블랙 세가지 이며, 가격은 40만원대 중반이다.


뉴스출처: 팬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