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털이미징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HD 화질의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가족용 하이엔드 디카 ‘파인픽스 S 2000HD’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인픽스 S2000HD는 후지필름의 하이엔드 디지털카메라 라인업인 S시리즈의 최신작으로 HDTV에 대응하며, 휴대가 편리한 컴팩트한 크기에 광학1,000만 화소 지원 등 가족단위 활동에 적합한 기능을 탑재한 만능 디카이다.

이 제품은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 시 16:9 고해상도 와이드 화면 비율로 영상을 포착하여, HDTV 스크린 가득 촬영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LCD화면과 뷰파인더에 16 : 9 비율을 나타내 주는 HD 프레밍 가이드가 표시되어 있어 누구나 손쉽게 HDTV용 이미지 및 사진인화에 맞는 표준촬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렌즈를 바꿔 끼울 필요 없이, 27.6mm 와이드 광각부터 414mm 망원까지 파워풀한 15배 광학 줌이 지원되며, 먼 거리에서 움직이는 피사체를 간편하게 추적해 줌 사진을 촬영하는 ‘타겟줌’ 기능을 탑재, 빠르게 움직이는 아이들이나 동물사진을 찍는 데 편리하다. 또한, 셔터 한번으로 ‘일반, 1.4배, 2배’ 줌의 이미지를 연속 촬영해주는 ‘줌 브라케팅’ 기능을 탑재하는 등 가족 활동 시 유용한 줌 기능들이 지원된다.

이밖에도, 후지필름의 독보적 얼굴인식 기능인 ‘얼짱나비’ 기능과 CCD시프트,  ISO6400고감도의 듀얼IS(이중 손떨림 방지)로 흔들림 없는 인물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초당 13.5프레임, 최대 33프레임의 고속연사가 가능하다.  촬영한 이미지를 초당 약 10프레임의 속도로 볼 수 있는 고속재생 기능과 100장의 마이크로 썸네일 이미지를 한 화면으로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 원하는 이미지를 빠르고 편리하게 검색할 수 있다.

AA형 배터리를 사용하며 가격은 30만원대 후반.

한국후지필름 조경수 마케팅 실장은 “후지 파인픽스 S2000HD는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HDTV와 HD모니터 시장에 발 맞추어 이에 대응하는 영상을 촬영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줄 제품이다”라고 설명하면서 “HD기능 뿐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편의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가족 활동시 유용한 하이앤드 디카로 인기가 높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한국후지필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