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털이미징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여행 풍경사진을 넓게 즐길 수 있는 ‘파노라마’ 디카 파인픽스 ‘J27’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후지 파인픽스 ‘J27’은 기존 컴팩트 디카 중 드물게 파노라마 기능을 탑재한 카메라로, 넓은 전경을 손쉽게 한 화면에 담을 수 있어 드라마틱한 풍경사진 연출에 유용하다. 촬영모드 중 파노라마 모드를 선택하여 세 장의 사진을 연이어 찍으면, 한 장의 드라마틱한 파노라마 사진이 완성된다.

여기에 피아노 블랙, 실버의 고급스러운 색상과 컴팩트한 디자인을 채택하고도 다양한 촬영기능을 제공하여 편의성을 높였다. 1,020만의 고화소, ISO 3,200의 고감도와 PS(흔들림방지)모드를 지원해 카메라가 흔들리거나 주변이 어두워도 선명한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6가지 모드(인물, 풍경, 야경, 매크로, 야경인물, 역광인물)의 자동장면인식(SR AUTO)기능과 ‘얼짱나비’ 및 ‘자동적목 보정기능’을 탑재하여 간단한 조작으로도 상황에 맞는 최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J27은 후지논 광학 3배줌 렌즈를 탑재했고, 113g의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을 높였으며, 2.7인치 LCD화면에 한 번에 최대 100매의 사진을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썸네일뷰 기능을 채용하여 편리한 사진감상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후지필름 조경수 마케팅실장은 “J27은 컴팩트 디카로는 드물게 파노라마 기능을 탑재한 다기능 디카이다”라고 설명하면서 “디지털카메라에 꼭 필요한 핵심기능을 보유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크기까지 작아 여행용 디카로 활용도가 높을 것이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한국후지필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