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니콘(Nikon)이 개발한 '쿨픽스(COOLPIX) S1000pj'는 새로운 방법으로 사진을 공유할 수 있도록 해준다.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하는 자그마한 크기의 이 카메라는 빌트인 프로젝터를 탑재한 세계 최초의 컴팩트형 디지털 카메라로, 버튼 하나만 누르면 사진과 영화 클립을 최대 40인치 크기로 평면에 투사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은 한 장씩 감상할 수 있고, 음악이나 추가 효과를 넣어 여러 장을 슬라이드 쇼 방식으로 볼 수도 있다. 벽이나 천장 등 투사할 수 있는 평편한 면이 있다면 거의 모든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고, 사진 뿐 아니라 영화 클립으로 특별한 순간을 여러 사람들과 함께 공유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일례로 이 디지털 카메라로 가족 여행 사진을 찍은 다음 저녁 시간에는 프로젝터를 사용해 온 가족이 둘러앉아 천장이나 벽에 투사되는 그날의 하이라이트를 감상할 수 있다. 파티가 있는 곳에서는 멋진 이미지나 그날 찍은 사진들을 투사해 분위기를 살릴 수 있고, 부모들은 아이들이 잠들기 전 천장에 이미지를 투사해 이야기를 들려줄 수도 있다.


쿨픽스 S1000pj에는 프로젝터 스탠드가 포함되어 있으며, 리모컨을 사용해 멀리서도 작동 가능하다.


출처http://www.nikon.com/about/news/2009/0804_coolpixs1000pj_03.ht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