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바타(Avatar)'가 출시한 ‘CVSD-DC06’ 망원 카메라는 망원렌즈가 있어 원거리 촬영이 가능하며, 2.5인치 디스플레이 창으로 보다 선명하고 시원한 사진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음악이나 동영상 재생과 같은 멀티미디어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망원카메라이니만큼 촬영 가능거리가 엄청 길다. 디지털 모드일 경우 40배, 수동 모드일 경우 21배라는 엄청난 줌을 이용하여 아파트 발코니나 건물에서도 다른 건물에 있는 피사체의 스냅샷을 선명하게 찍을 수 있다. 또한 일반적인 삼각대외에도 미니 삼각대가 제공되어 보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1GB의 내장 메모리를 갖추고 있으며 SD 카드 슬롯을 이용하여 추가적인 용량 확장이 가능하다. 또한 피사체를 기다리면서 카메라의 미디어 기능을 이용하여 음악을 들으며 지루함을 덜 수도 있다. 카메라를 LCD 모니터나 TV와 연결하여 보다 크고 선명한 화면을 감상할 수도 있다.


‘CVSD-DC06’ 망원 카메라는 경기장을 자주 찾는 스포츠팬이나 사설탐정, 조류나 동물의 움직임을 관찰하는 이들처럼 원거리에서 피사체를 찍어야 하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http://www.chinavasion.com/product_info.php/pName/avatar-digital-binocular-sports-and-spy-camera-great-40x-zo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