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삼보, 실속만점 아톰(Atom) PC, ‘드림시스 LFTU’ 출시

반응형

삼보, 실속만점 아톰(Atom) PC, ‘드림시스 LFTU’ 출시
필수 기능 골라 갖춘 LCD 모니터 패키지로 신규 수요 공략 강화
 삼보, 실속만점 아톰(Atom) PC, ‘드림시스 LFTU’ 사진


삼보컴퓨터(www.trigem.co.kr 대표 김영민)는 인텔이 새롭게 선보인 실속형 아톰(Atom) 프로세서를 탑재, 가격 거품을 뺀 넷톱 ‘드림시스 LFTU’를 출시, 1인 2PC 시대를 선도해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전력 저발열 아톰 프로세서 탑재로 에너지 효율성, 안정성 강화
거품을 뺀 가격과 맞춤형 성능으로 신규 수요 창출

인텔 최신 45나노 미세 공정이 적용된 아톰(Atom) 프로세서를 탑재한 넷톱 ‘드림시스 LFTU’는 일반 데스크톱 PC에 비해 소비전력이 적어 장시간 사용할 때 경제적이다. 발열 또한 적어 뛰어난 안정성을 갖췄다.
가격이나 성능의 거품을 빼고 모든 사용자에게 보편적으로 필요한 학습, 인터넷, 음악감상, 영화 감상, 기본적인 게임 기능 등 실속 있는 성능을 갖췄다. 시리얼, 패러럴 포트 등도 탑재돼 있어 구형 프린터 등 주변기기와의 연결도 가능해 확장성이 좋다. 학습용, 소호용, 세컨 PC 등에 최적화돼 여러 용도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1가구 2PC, 1인 2PC 시대에 적합하다. 슬림 케이스와 곡선 설계의 유려한 디자인을 도입, 공간활용성과 수려한 외관을 동시에 갖췄다.



LCD 모니터 패키지 판매로 하반기 보급형 PC시장 경쟁력 강화
대리점, 양판점, 할인점, 집단상가 등 유통망 넓혀 대규모 판매 달성
삼보는 ‘드림시스 LFTU’에 LCD 모니터를 함께 구성한 패키지로 가격 경쟁력을 갖춰 보급형 PC시장을 적극 공략할 전략이다. 특히 전국 600여개의 대리점 망과 하이마트, 전자랜드와 같은 양판점, 이마트, 홈플러스 등의 할인점 및 집단상가 등의 오프라인 판매와 온라인 판매의 시너지를 추구, 대규모 신규 수요를 창출할 계획이다. 삼보는 PC전문 기업으로서의 브랜드 인지도와 다양한 유통망, 철저한 서비스를 통해 새롭게 열리는 넷톱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이에 대해 삼보컴퓨터 국내 사업을 총괄하는 김종서 사장은 “이번에 출시되는 넷톱과 LCD모니터 패키지는 프리미엄 PC와는 다른 세컨 PC 또는 실속형 PC로서 기존 PC 시장 수요와는 별도의 신규수요에 초점을 맞췄다”며 “최고급 명품 PC 루온 시리즈로 프리미엄 데스크톱 시장을 공략하고 실속형 PC 제품군으로 보급형 시장을 공략하는 등 세분화 전략을 통해 새로운 수요를 창출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삼보, 실속만점 아톰(Atom) PC, ‘드림시스 LFTU’ 가격/ 사양표

모델명

드림시스LFTU

CPU

Intel® Atom™ Processor 230 1.6GHz

(FSB533MHz)

메모리

1024MB DDRII

HDD

160GB

ODD

Combo

Graphic

GMA950

Network

10/100 Mbps

Interface (front)

USB2.0×2

I/O 포트(rear)

USB2.0×4, D-Sub, Serial, Parallel, LAN, PS/2

모니터

19 LCD 모니터

22LCD 모니터

가격

59 9천원

69 9천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