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전화가 하나로 합쳐진 포시오 그레타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선 전화, 무선 인터넷부터 시작해 무선 주전자까지 이제 우리의 일상생활은 ‘선’에 얽매이지 않고 움직이면서 거의 모든 것을 다 할 수 있을 정도가 되었다. 전화뿐 아니라 게임 콘솔이나 음악, 비디오 플레이어, 컴퓨터도 무선 시대에 접어들었고, 이로 인해 이제 우리는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언제 어디에서나 일하고 즐기고,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다.


현대인들은 무선 기술과 장비들에 힘입어 이제 집이나 이동하는 차량 안, 공항, 레스토랑, 호텔에서도 사무실에 있는 것과 똑같이 근무할 수 있게 되었다. 프린터, 복사기, 스캐너, 팩스, 전화가 하나로 합쳐진 포시오 그레타(Possio GRETA)‘는 이러한 모바일 오피스를 제대로 구현해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포시오 그레타에는 내장형 지멘스 GSM 모듈, USB 연결 기능 등이 포함되어 있고 사용법도 복잡하지 않다. 여기에는 종이 용량이 15미터인 열전사 프린터가 들어가 있는데 이정도면 보통 50페이지 정도를 출력할 수 있다. 크기는 11.4 x 5.9 x 2인치, 무게는 1kg도 되지 않는다.


가격은 850달러지만 외장형 안테나 12/24 V 충전기, 받침대, 휴대용 케이스와 같은 액세서리와 팩스 종이도 함께 제공되며, 그레타 메니저가 들어 있는 CD ROM과 윈도우 드라이버도 포함되어 있다.


출처 http://www.mygreta.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