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실감나는 그래픽으로 게임을 즐긴다 - 게이머용 G24 LCD 모니터

알 수 없는 사용자 2008. 7. 9. 20:12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게이머 전용 어스파이어 프레데터(Aspire Predator) 데스크톱 PC로도 만족할 수 없었던 게이머들에게 희소식이다. 대만의 컴퓨터 제조업체 에이서(Acer)가 최근 대만에서 열린 ‘컴퓨텍스(Computex) 2008’에서 실감나는 그래픽을 구현한 게이머 전용 24인치 G24 LCD 모니터를 선보였다.


세계최초로 50000:1의 명암비를 구현한 고해상도(1920 x 1200)의 24인치 와이드스크린 G24는 그래픽이 많은 HD게임과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제작됐다.


G24 LCD 모니터는 게이머 전용 어스파이어 프레데터 데스크톱 PC를 보완하기 위해 주변광 반사와 역광 확산을 줄이는 기술을 탑재했다. 에이서는 명암비를 높이는 기술인 ACM(Adaptive Contrast Management)으로 명암에 변화를 주는 그러데이션(gradation)과 세세한 부분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또한 에이서의 크리스탈브라이트(CrystalBrite) 기술을 탑재해 400니트(nit)의 화면 밝기를 구현했다. 특히 더 어두운 장면과 더 밝은 장면도 선명하게 잘 볼 수 있다. 화면이 바뀔 때 화면의 질이 저하되지 않도록 에이서의 OD(overdrive) 기술도 탑재했다.


PC 게이머들을 타깃으로 제작한 G24는 고화질 그랙픽을 지원하며, 응답속도는 2ms이다. 윈도 비스타에 최적화되어있고, DVD 플레이어, 셋톱 박스, HD 게임 콘솔 등에 연결하기 쉽게 HDMI을 지원하다.


버튼하나로 디스플레이 세팅이 가능하고, 색상을 조절하기 위한 이컬러 매니지먼트(eColor Management)를 탑재했다.


모니터 색상은 게이머들의 감성을 자극하기 위해 어스파이어 프레데터 데스크톱 PC와 같은 오렌지와 블랙으로 처리했다.


게이머들은 전력 소모량까지 획기적으로 줄인 최고급 모니터 G24에 관심을 보이고 있지만, 에이서는 아직까지 가격과 출시일정에 대한 구체적인 언급을 하지 않고 있다. 


출처 http://www.acer.com/predato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