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의 자동차 제조 전문 업체 닛산(Nissan)이 오늘 자사의 최고급 미니밴 '닛산 엘그란드(Nissan Elgrand)'의 출시를 발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닛산 엘그란드는 1997년에 최초로 소개되었으며 2002년 2세대가 나온 이후 편안한 승차감, 스타일과 탁월한 주행 능력으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엘그란드는 미니밴 차종의 왕으로 일컬어져 왔으며 뛰어난 우수성은 이미 널리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차세대 엘그란드는 보다 강력해진 고급스러움과 소비자를 반기는 듯 한 차체의 느낌, 운전자와 승객을 위한 편안함으로 한층 더 무장했다. 차량내부에는 독특하고 여러 가지 기능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좌석과 발 받침대가 설치되었으며 미니밴으로는 세계 최초로 차체에 수납 가능한 11인치 전자 모니터가 설치되었다. Bose?? 5.1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에 의한 개인용 극장 시스템(Private Theater System)은 고성능 음향성능을 갖춘 13개의 스피커를 전략적으로 배치해 콘서트홀에 온 듯 한 품질의 음악 감상을 제공한다.


안락함 외에도 새로 선보이는 닛산 엘그란드는 업계 주도 수준의 연료 효율성과 역동적인 성능을 갖추었다. SU-LEV 인증서를 획득하여 2005년 기준보다 75퍼센트 적은 배기가스를 방출한다.


따라서 친환경 차량을 위한 세제 감면 대상에 포함된다. 3.5리터 모델의 모든 4WD와 일부 2WD 차량은 일본에서 신종 차량 구매 시 및 중량세의 50퍼센트 감면 혜택을 볼 수 있다. 2.5리터 모델은 모두 일본에서 75퍼센트의 감면을 받을 수 있다.


새로운 닛산 엘그란드는 일본의 닛산 딜러를 통해 8월 18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출처:http://www.nissan-global.com/EN/NEWS/2010/_STORY/100804-01-e.htm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