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휴대가 간편한 접이식 전기자전거, ‘벨로미니(VeloMini)’가 출시되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벨로미니 전기자전거는 경량의 접이식 전기자전거로 180와트의 브러쉬레스 허브 모터를 탑재해서 최대 12mph의 속도로 8~10마일을 이동할 수 있는 모델이다.


특히, 벨로미니 전기자전거는 사용하지 않을 때 18인치 길이의 아담한 형태로 접어서 전용 캐리어 케이스에 집어넣어 휴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때, 전용 캐리어 케이스는 기타 케이스와 비슷한 크기로 어깨에 둘러맬 수 있어 휴대가 간편하다.


벨로미니는 양극산화 처리된 알루미늄 프레임 내에 탑재된 24V, 6AH의 리튬이온 배터리로 구동한다. 배터리 완충에 걸리는 시간은 3시간 미만이다.


벨로미니의 주행모드는 총 3가지로 핸들 제어, 모페드와 같은 조절판을 이용한 표준 페달 파워, 운전자의 페달링을 증폭시켜주는 페달 보조모드를 통해 선택할 수 있다.


벨로미니 자체의 무게는 14kg이며 탑승자의 무게는 최대 95kg까지 지탱한다. 자전거를 접고 펼칠 때 사용되는 툴 키트가 함께 제공되며 자전거를 수납하는 전용 케이스는 사용하지 않을 때 등에 짊어지는 배낭으로 모양을 바꿀 수 있다.


벨로미니의 가격은 995달러로 케이스, 스트랩, 툴 키트, 충전기가 부속하며 배터리와 모터가 장착되어 있지 않은 벨로미니 라이트(VeloMini Lite) 모델은 비-전기식 버전으로 케이스, 스트랩, 툴 키트를 포함해 499달러이다.



출처:http://www.velomini.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