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C,노트북주변기기,마우스,키보드

디자인 메모리카드 ‘러버리시(Loverish)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엘레컴(Elecom)사가 액세서리처럼 사용할 수 있는 디자인 메모리카드 ‘러버리시(Loverish)’에 SDHC카드와 변환어댑터가 부착되어 있는 마이크로카드 모델을 비롯해 총 4개 시리즈를 새로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를 앞둔 모델은 디자인 메모리카드로 호평을 받고 있는 ‘러버리시’ 시리즈에 디지털카메라를 비롯한 다양한 AV기기에 활용되는 SDHC카드  와 SD 메모리카드용 변환어댑터를 탑재한 휴대폰에서 이용되는 마이크로카드로 각각 2개의 시리즈로 발매될 계획이다.


러버리시:MF-FBSDH04G(베어) 시리즈와 러버리시:MF-FESDH04G(마스크) 시리즈는 디지털 카메라에 최적인 고속, 대용량을 자랑하는 SDHC카드를 액세서리처럼 활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한편, 러버리시 베어는 각기 다른 색상의 팝적인 줄무늬 패턴을 기본으로 귀여운 곰 일러스트를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러버리시 마스크는 비비드한 컬러의 마스크맨이 그려진 일러스트가 새겨져 개성 넘치는 디자인을 내세운다. 각각 다양한 색상의 4가지 모델을 구비,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이들 제품은 4MB/sec의 최고 읽기속도를 보장하는 SD 스피드클래스인 ‘클래스4’에 대응하며 최대 7MB/sec의 데이터전송속도를 구현하는 고속모델이다. 따라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메모리카드 자체의 성능도 완벽하게 지원한다.


러버리시 플러스(하트): MF-MHSD02G 시리즈와 러버리시 플러스(해골):MF-MSSD02G 시리즈는 좋은 반응을 몰고 있는 마이크로SD 카드 모델로 새로이 SD 메모리카드로서 ‘변환 어댑터’ 기능을 추가했다.


러버리시 플러스(하트)는 귀여운 하트 마크가 새겨진 마이크로SD 카드로 반짝이는 하트마크 주변에 장식을 더한 변환어댑터가 장착되어 있다. 러버리시  플러스(해골)는 으스스한 해골 마크가 그려진 마이크로 SD카드로 반짝이는 배경에 해골 마크가 위치한 측면에 변환어댑터가 장착되어 있다. 마찬가지로 각기 다른 색상의 총 4가지 모델이 구비될 예정이다.


디자인메모리카드는 오는 7월 초부터 발매된다.


출처 http://www.elecom.co.jp/news/200906/mf-fbsdh04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