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프랑스의 휴대장치 전문 개발업체 아코스(ARCHOS)가 또 다시 기술 혁신의 선봉에 섰다. 아코스는 미래형 미니 PC, '아코스 9PC 태블릿'을 공개했다. 아코스의 디자인 팀은 인터넷 미디어 태블릿의 설계를 통해 축적된 전문지식을 활용한 혁신적인 디자인에 최첨단 기술들의 결합을 시도했다.


새로운 PC는 프리미엄급 PC의 성능과 디자인의 미학적인 측면, 우수한 인체공학적 설계, 아코스가 그동안 명성을 유지해온 터치 방식의 인터페이스 기술을 결합하고 있다. 단순한 선, 얇은 두께, 800g을 넘지 않는 초경량 무게, 아름다운 블랙 케이스가 특징인 아코스 9는 미니 PC의 우아함과 단순함의 한계를 확장하고, 이동이 많은 사용자들의 모든 기대치를 충족시키는 데 성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사용이 편리한 아코스 9는 그 어떤 제품도 따라올 수 없는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전통적인 PC를 대체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리적인 키보드가 없는 이 제품은 감압식 터치스크린에서 사용하기 쉬운 가상의 키보드를 제공하고, 광학 트랙포인트가 있어서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웹 서핑, 작업, 오락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아코스 9는 인텔의 새로운 아톰 Z515 프로세서, 80GB 하드디스크, 블루투스, DVBT TV를 수신이 가능한 듀얼 안테나를 장착하고 있다.


출처 http://www.archos.com/products/nb/archos_9/index.html?country=de&lang=en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