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노트북

뛰어난 성능의 초슬림 ‘HP 파빌리온 dv2z’와 ‘HP 파빌리온 dv6t’ 노트북

곰탱이it 2009. 6. 17. 00:26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뛰어난 성능의 초슬림 ‘HP 파빌리온 dv2z’와 ‘HP 파빌리온 dv6t’ 노트북과 무선 HP 포토스마트 플러스 올인원(HP Photosmart Plus All-in-One) 프린터가 나왔다.


HP 파빌리온 노트북은 수준급의 HD 엔터테인먼트가 가능한 노트북으로 WXGA HP 브라이트뷰 LED 디스플레이에 1인치 이하의 두께의 초슬림 노트북이다. 또한 6셀 리튬이온 배터리를 넣고도 무게는 1.79kg에 불과해 이동성을 극대화한 노트북이다.


HP는 또한 단순한 셋업과 무선기술을 탑재한 최신 올인원 프린터를 출시했다. 완벽한 사진을 그대로 프린트할 수 있는 포토 기능과 터치 인쇄기술을 탑재했다. 버튼 하나로 무선 셋업까지 가능한 HP의 프린터는 학생들이 보고서를 빨리 효율적으로 프린트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사진을 프린트해 창의적인 프로젝트의 출간도 가능하다.


HP 노트북과 프린터는 집이나 기숙사, 학교 등 어디에나 어울리는 멋진 디자인을 자랑한다. 바쁜 대학생들을 위해 노트북과 프린터가 무선으로 연결되도록 했다. 학생뿐 아니라 가족 구성원의 다양한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이다.


출처 http://www.hp.com/hpinfo/newsroom/press/2009/090609a.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