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델 인터내셔널㈜(www.dell.co.kr 대표 김진수, 이하 델코리아)은 성능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고도 합리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노트북 PC, 델 인스피론 14(Inspiron 14)를 선보인다.

델 인스피론 14는 일상적인 컴퓨터 작업은 물론, 이동성과 엔터테인먼트 기능을 강화하면서도 가격은 소비자들의 눈 높이를 딱 맞추어 현명한 소비자들을 위해 태어난 제품이다. 아울러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양으로 제품을 구성할 수 있는 다양한 선택 사양을 갖추어 학생을 위한 교육용 제품에서부터 업무용, 엔터테인먼트용까지 목적에 맞는 용도로 소비자가 직접 구성한다는 점에서 그야말로 다목적 노트북 PC라고 할 수 있다.

이 제품은 14형 LED 방식 디스플레이를 채택하여 보다 선명한 화질을 구현하는 동시에 배터리 소모는 최소화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는 16:9 HD 와이드 스크린으로 어디서든 와이드스크린 영화를 감상할 수 있다. 선택 사양으로 제공되는 블루레이 드라이브를 장착한다면 HD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 그야말로 이동하는 HD 영화관으로 탈바꿈한다. 이 밖에도 강력한 인텔 코어 2 듀오 프로세서와 고속의 7200RPM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하여 강력한 멀티미디어 기능에도 전혀 흔들림이 없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밖에도 선택 사양으로 블루투스, 130만 화소 초소형 내장 웹캠, 블루레이 드라이브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소비자들은 자신이 원하는 목적의 제품을 꾸밀 수 있다.

2.4kg (6셀 배터리 기준)의 무게로 이동시 옆구리에 착 달라붙을 정도로 가뿐한 델 인스피론 14는 7가지 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디자인 측면으로도 한 수위이다. 옵시디안 블랙(Obsidian Black), 알파인 화이트(Alpine White), 체리 레드(Cherry Red), 아이스 블루(Ice Blue), 프리티 핑크(Pretty Pink), 지바 퍼플(Ziba Purple), 제이드 그린(Jade Green) 등 7가지의 상큼한 컬러는 나만의 개성을 한껏 뽐내기 충분하다.

델코리아의 한석호 부사장은 “다양한 노트북들이 출시되면서 고객들은 가격과 성능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원하고 있다. 이번 인스피론 14는 이런 고객들의 요구 사항을 반영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보다 다양한 컬러와 사양 옵션은 물론, 최신 16:9 LED 디스플레이까지 제공해 주고 있다”며 “더 나아가 인스피론 14는 컬러, 사양, 가격의 세 마리의 토끼를 잡은 제품으로 다목적 노트북라는 새로운 트렌드를 형성할 기준이 될 것이다”고 밝혔다.

델 인스피론 14는 인텔 펜티엄 듀얼 코어 T4200, 250GB 하드 디스크 드라이브, 3GB 2 DIMM 800MHz 메모리를 갖춘 제품이 76만원대(부가세 포함)에 판매되며, 제품에 대한 상세 사양, 가격 및 구입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코리아 홈페이지(www.del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델인터내셔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