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지필름, 초소형 방수 디카 Z33WP 출시

물속 추억도 더 선명하게 간직하세요!

세계 최소, 최경량 디자인 방수 디카, 1000만 화소에 광학 3배줌
해변, 눈, 빗속 등 어떠한 야외활동에서도 간편하게 촬영
물, 먼지에도 강한 레저용 카메라, 수중 동영상 촬영까지 지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디카, 육지와 수중을 넘나들다.

토털 이미징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초경량 디자인의 방수 디카 파인픽스'Z33WP'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인픽스 Z33WP'는 현존하는 디카 중 가장 작고 가벼운 방수카메라로 물속 3m까지 수중촬영이 가능하다. 1,000만 화소에 광학 3배줌으로 물 속에서도 파워풀한 클로즈업을 할 수 있으며 해변, 눈, 빗속 등 다양한 환경의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진촬영을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인식 기능인 얼짱나비, 자동 적목 제거 기능을 지원하며, 특히 수중촬영모드는 노출에서 화이트밸런스까지 자동으로 설정해 버튼 하나로도 수중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까지 편리하게 촬영을 할 수 있다.

카메라가 장면에 맞게 자동으로 모드를 선택하고 노출과 초점, 감도와 화이트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자동장면인식기능(SR auto)으로 피부톤이 살아있는 인물사진, 야경사진, 세부묘사가 뛰어난 풍경사진 등 6가지 모드를 고화질로 촬영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동영상 촬영도중에는 언제든 멈추고 재촬영을 할 수 있으며 '연속 찍기'기능을 선택하면 최대 60초까지 동영상을 이어 찍을 수도 있다.

또한, 강화된 얼짱나비 기능으로 인물과 인물 사이의 거리, 인물의 수를 지정하여 셀프촬영을 할 수 있는 커플타이머, 그룹타이머 기능과 줌업, 일러스트레이션, 미니어처 등 12가지 다양한 특수효과로 촬영한 이미지를 꾸밀 수 있는 블로그 모드 등 재미있는 기능들을 탑재했다. 가격은 30만원 초반대.

파인픽스 Z33WP는 기존 카메라 색상의 틀을 깨고 블랙 외에도 그린, 핑크, 블루 등 감각적이고 개성 있는 컬러를 채용했다. 컬러 컨셉에 맞는 귀여운 애니매이션을 활용한 광고를 진행할 계획으로 본격적인 여행 시즌을 앞두고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펼칠 계획이다.

한국후지필름 조경수 마케팅 실장은 "후지필름 파인픽스만의 기술력이 담긴 고감도 화질은 상대적으로 빛의 양이 적은 수중 촬영에서 더 확실한 차이가 느껴질 것" 이라고 설명하면서 "얼굴인식, 장면 인식과 같은 후지필름만의 편리한 촬영 기능과 최고의 이미징 처리 기술을 물속에서도 체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출처 : 한국후지필름

<방수 디카>
[▣디카/비디오] - 풀 HD, 방수 제품도 슈팅형으로! 산요코리아, 듀얼카메라 작티 VPC-FH1, VPC-WH1 슈팅형 2종 출시
[▣디카/비디오] - 세계 최초 720p HD급 동영상 촬영 지원하는 완전 방수 듀얼카메라 작티 VPC-CA9
[▣디카/비디오] - 올림푸스 신상품, 뮤<μ> 뮤터프 8000 / 9000 디지털카메라
[▣MP3/멀티미디어] - 방수 MP3 돌핀 터치
[▣디카/비디오] - 완벽한 충격방지, 방수 기능을 갖춘 파나소닉 FT1<디지털 카메라>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