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00만 화소와 고감도 ISO 6,400까지 지원 후지필름, 하이브리드 디카 ‘파인픽스 S1500’ 출시


토털이미징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DSLR와 컴팩트 디카의 장점만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디카 ‘파인픽스 S 1500’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후지필름의 하이엔드 디지털카메라 라인업인 S시리즈의 최신작인 파인픽스 S1500은 지난해 히트상품인 S100fs, S1000fd의 명성을 이어 하이엔드에서 하이브리드급으로 업그레이드된 모델.


1,000만 화소와 고감도 ISO 6,400까지 지원하는 S1500은 선명도 높은 12배줌 렌즈를 장착하고 고속으로 움직이는 피사체도 정확히 포착할 수 있는 자동 초첨 추적(모션캐치) 기능, 이중 손 떨림 방지(Dual IS)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보다 선명한 사진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 뿐만 아니라 동영상 촬영 시에도 12배줌을 가동할 수 있어 유용하다.

또한 고급 카메라에만 탑재되어 있는 파노라마 모드와 연속촬영 모드를 활용해 다양한 촬영의 재미를 느낄 수 있으며, 인물사진 촬영 시에는 대표적 인물 사진 기능인 얼짱나비와 자동 적목보정 기능으로 플래시 촬영 시 인물의 눈에 발생할 수 있는 적목현상을 자동으로 발견하고 보정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카메라가 장면에 맞게 자동으로 모드를 선택하고 노출과 초점, 감도와 화이트밸런스를 조절해주는 자동장면인식기능(SR auto)으로 피부톤이 살아있는 인물사진, 야경사진, 세부묘사가 뛰어난 풍경사진 등 6가지 모드를 고화질로 촬영할 수 있다.

이 제품은AA알카라인 배터리를 사용하며 23MB의 내장메모리를 지원한다. 외장 메모리는 SD/SDHC를 사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30만원 중반대.

한국후지필름의 최성종 마케팅 이사는 “컴팩트와 DSLR의 장점만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디카’S1500은 손안에 들어오는 작은 사이즈에 고급 카메라에 지원되는 기능들을 탑재해 DSLR로 찍은 사진 이상의 감동을 느낄 수 있다”라고 설명하면서 “후지필름이 지난 한해 동안 주력했던 하이엔드 라인업은 불황에도 꾸준한 매출 성장을 보이고 있으며, S1500출시를 기점으로 하이엔드에 이은 하이브리드 카메라 열풍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뉴스출처: 한국후지필름


=>쇼핑팁! 파인픽스 - 후지 파인픽스 파격할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