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닉스(Xonix)사가 모처럼의 휴일 외출을 즐겁게 해 줄 선글라스를 출시했다. 이 선글라스를 쓰고 있으면 강렬한 태양으로부터 눈을 보호받을 뿐 아니라 비디오 녹화도 할 수 있고, 사진도 찍을 수 있다. 또한 뮤직 플레이어 기능도 있고, 메모리 기능도 있어 일석오조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선글라스의 캠코더는 AVI 포맷으로 최대 8시간(16GB) 동안 녹화를 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로 사용할 때는 해상도에 따라 최대 16만 장을 찍어 저장할 수 있다. 해상도는 30만 화소, 130만 화소, 2백만 화소의 세 가지로 선택할 수 있다.


카메라 초점거리는 30cm의 근거리부터 무한대까지 가능하고, 리모컨으로도 조종할 수 있다. 그리고 리얼타임 클락(real time clock) 기능이 있어서 비디오를 찍고 사진을 캡쳐한 시간을 추적할 수도 있다. 전원은 고분자 폴리머 리튬 이온 충전지를 사용하는데, 비디오는 최대 1시간 반을 찍을 수 있고, 카메라로는 4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뮤직 플레이어로는 3시간 동안 음악을 재생할 수 있다.


컴퓨터로 파일을 업로드하거나 다운로드 하고 충전하는 것은 USB 2.0이 지원되는 스탠다드 미니 USB 포트로 한다. USB 메모리 저장 용량은 1GB, 2GB, 4GB, 8GB, 그리고 16GB짜리가 있다. 또한 렌즈는 탈부착이 가능한 UV400에 긁힘방지 폴라라이즈 플립업(Polarized flip-up) 렌즈이다.


출처 http://www.xonixe.com/products/cameraSunglasse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