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후지필름, 시선을 사로잡는 파인픽스 다양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5종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지필름(FUJIFILM U.S.A.)도 2009년 디지털카메라 시장을 겨냥해 다양한 기능으로 업그레이드된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파인픽스 J20와 파인픽스 J250

세련된 디자인과 강력한 기능을 자랑하는 파인픽스 J20과 J250은 SR 오토 모드와 같은 고품격 디지털카메라 옵션을 탑재하고 있다. 두께가 17.4mm밖에 되지 않는 파인픽스 J20은 셔츠 주머니나 핸드백에 들어갈 정도로 크기가 작아 휴대하기 간편하다.


파인픽스 Z33WP와 파인픽스 Z30

후지카메라가 유행에 민감한 젊은이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Z 시리즈 디지털카메라의 후속 모델을 공개했다. 파인픽스 Z33WP는 동사가 선보이는 첫 번째 방수기능 디지털카메라로, 언제 어떠한 상황이 닥쳐도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준다. 사용자는 네트워크를 통해 친구, 가족들과 이미지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 Z 시리즈에 세 번째로 합류한 파인픽스 Z30은 최신 트렌드와 첨단 기술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Z 세대를 겨냥해 만들어진 모델이다.


파인픽스 S1500

파인픽스 S1000 후속 모델인 S1500은 SR 자동 배경 인식 모드와 이중 이미지 고정 기술을 이용해 조명 여건이 좋지 않은 상황에서도 선명도가 뛰어난 고품질의 사진을 촬영한다. 또한 파노라마 모드, 줌 브래킷 기능, 풀 매뉴얼 조절 기능 등을 통해 사진 촬영 기술을 꾸준히 개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출처http://www.fujifilmusa.com/press/whatsnew/n080213.htm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