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샤프,고정밀 CCD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한 고감도카메라 휴대폰 ‘SH001’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샤프(Sharp)사는 세련된 디자인을 바탕으로 고정밀 CCD 8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한 고감도카메라 휴대폰 ‘SH001’을 통신업체 KDDI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SH001 모델은 샤프사가 개발한 고정밀 CCD 800만 화소의 카메라와 영상처리엔진인 ‘프로픽스(ProPix)'를 탑재함으로써 어둑한 실내나 야간 실외 등에서도 최대 ISO2500에 상당하는 고감도 촬영을 구현시켰다. 어두운 장면도 뚜렷하고 움직임이 있는 피사체도 흐릿함을 최소화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인물상에 자동으로 초점을 맞춰주는 얼굴인식AF(오토포커스), 파인더표시를 9분할해 초점을 맞추고 싶은 부위를 선택하는 스팟 AP 등 디지털카메라의 충실한 기능도 갖추었다.


고감도 카메라 휴대폰 SH001의 규격은 111×48×16.6mm으로 작고 아담하며 뚜렷하고 생생한 컬러의 크리스털 패널을 채용해 세련된 디자인을 강조했다.


그 외에도 매트한 키 패널을 장착해 손가락으로 눌렀을 때의 사용감이 부드러우며, 해외에서도 전화나 메일 등을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패스포트CDMA’ 대응, 통화품질을 향상시켜주는 「잡음감쇄」「슬로우 토크」「보이스클리어」등 사용의 편의성을 추구한 여러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출처 http://www.sharp.co.jp/corporate/news/090129-a.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