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HTC,스마트폰 터치 크루즈(Touch Cruise) 신버전 출시

반응형

터치 듀얼, 터치 다이아몬드, 구글의 첫 안드로이드 탑재 스마트폰인 G1으로 유명한 대만의 스마트폰 제조회사인 HTC가 터치 크루즈(Touch Cruise) 신버전으로 우리에게 다시 돌아왔다. 이번에 제품은 2008년 1월에 출시한 터치 크루즈에서 새로 디자인을 개선하고, GPS를 탑재했으며, 터치스크린을 지원한다. 기본 스펙은 기존 터치 크루즈와 동일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에 내놓은 터치 크루즈는 기존제품의 디자인과 기능을 한층 강화한 새로운 스마트폰으로 ‘Your Life Chronicles(당신의 삶을 기록하라)’라는 모토로 디자인되었다. 주요 기능으로는 발자국 아이콘을 클릭하면 사진과 음성, 동영상 등을 하나의 컬렉션으로 만들어서 보관할 수 있는 HTC Footprints(HTC 발자국)를 들 수 있다.


휴대폰 이용자는 바탕화면에 추가된 'HTC 발자국' 아이콘을 클릭해 디지털포스트가드에 메모나 음성, 사진, 동영상 등을 보존할 수 있다. 또 내장된 GPS 기능을 활용해 장소별 지역 정보를 체계적으로 기록할 수 있다.


포스트가드에는 장소에 따른 명칭이 자동적으로 설정되며, 사진을 볼 때 이러한 정보가 표시되어 친구들에게 맛집이나 명소를 소개할 때 유용하다. 또한 GPS 정보를 통해서 사진을 찍었던 장소에 대한 정보도 같이 저장하기 때문에 자신의 이력등을 보관할 때 편리하다.


이 외에도 네비게이션이 탑재되어 있어서 차량 네비게이션으로도 활용할 수 있고 320만 화소의 카메라와 3G망을 통한 인터넷 접속기능을 추가하였다. 운영 체제로는 윈도 모바일 6.1 프로페셔널을 기반으로 하며, 2.8인치 TFT 화면과 320만 화소 카메라, 512MB 플래시 ROM, 256MB 램(RAM)을 탑재하고 있다.


출처
http://www.htc.com/www/press.aspx?id=816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