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앞으로는 모터보트를 따로 챙기지 않아도 RV(레크레이션용 차량)을 이용해 보트 휴가를 즐길 수 있게 됐다. 세계 최초의 고급 수륙 양용 대형 캠핑카 테라 윈드( C.A.M.I.L.C Terra Wind)가 출시됐기 때문이다.


길이 42피트 6인치, 폭 8피트 6인치인 테라 윈드(Terra Wind) RV는 조선용 강화 유리섬유와 구조적 부재로 외관을 제작했다. 또한 낚시, 수영, 다이빙할 때 넣었다 뺐다 할 수 있는 갑판도 달려 있다.


테라 윈드는 캐터필라(Caterpillar) 3126E 터보엔진을 사용한다. 이 엔진은 또한 두 개의 19인치짜리 동(bronze) 프로펠러에도 동력을 제공한다. 이 프로펠러엔 스테인리스 방향키가 달려있다. 육로에서 수로로 들어갈 때는 변속기를 중간에 놓고 수상용 변속기의 기어를 변환하면 된다. 그러면 캠핑카가 물 위를 달리게 된다. 최고속도는 육로에서는 85mph이고 수로에선 7노트다.


그 외 기본적으로 위성방송 디렉트(Direct) TV 수신이 가능한 42인치 플라즈마 HDTV, 대리석 바닥의 부엌, 쓰레기 분쇄압축기, 세탁건조기 등이 장착돼 있다.


호수, 만, 강에서만 사용하도록 제작됐다. 바다에 들어가선 안 된다.


가격은 850,000달러부터다.


출처 Coolest-gadgets

http://www.coolest-gadgets.com/20071025/this-rv-cruises-waterways-as-well-as-highways/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