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P3/멀티미디어

그린 하우스(Green House) GH-KANAGTR-2G MP3 플레이어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린 하우스(Green House)의 야심작인 ‘GH-KANAGTR-2G’ MP3 플레이어는 선명한 색상의 유선형 디자인과 자기 발광 기능이 있는 유기다이오드 LCD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기가의 충분한 저장용량 외에도 MP3와 WMA 음악 파일을 지원한다. 아울러 USB를 이용하여 7가지 종류의 이퀄라이저가 내장된 FM 라디오 기능을 카 스테레오로 즐길 수 있다. USB 터미널은 외부 저장장치로도 사용 가능하다. FM 송신기는 15개 주파수 영역(76부터 90MHz)에서 듣기 편한 자유 주파수를 선택하여 즐길 수 있다.


충전 방법 또한 손쉬워 MP3 플레이어와 함께 제공되는 자동차용 충전기를 이용하여 차 안에서도 쉽게 MP3 플레이어를 충전할 수 있으며 PC에 직접 연결하여 충전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신호대 잡음비가 80dB에 5mW 2채널의 출력을 자랑하는 신형 이어폰을 채택함으로써 기존의 이어폰에 비해 훨씬 더 개선된 음질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의 크기는 83 × 29 × 12mm이며 무게는 36g으로 매우 가볍다. 소비자가격은 ¥8,980($92)이며 실버, 블랙, 레드의 세 가지 칼라가 제공된다.


출처 Far East Gizmo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