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메모리 캠코더와 DVD 캠코더 장점을 하나로!

내장 메모리, 메모리카드, DVD 디스크 등 원하는 매체에 동영상 저장
내장 4GB 메모리 사용으로 빠른 부팅속도(3초)로 빠른 촬영
터치 스크린에서 촬영한 영상 손쉽게 편집, DVD에 추억 담아 지인에게 선물

삼성전자가 메모리 캠코더와 DVD 캠코더의 장점을 더한 하이브리드(Hybrid) DVD 캠코더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하이브리드 DVD 캠코더(모델명:VM-DX10)는 기존 DVD 캠코더의 단점이었던 부팅 속도(촬영 대기 시간)와 녹화 시간을 향상시키기 위해 4GB 플래시 메모리를 내장했다.

하이브리드 DVD 캠코더 DX10은 4GB 플래시 메모리를 내장했기 때문에 부팅 속도가 짧아 전원을 켠 후 원하는 영상을 놓치지 않고 3초 후에 바로 촬영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촬영한 동영상을 내장한 플래시 메모리에 저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메모리 카드 슬롯을 채용해 SD카드, MMC+, SDHC 등 외장 메모리에 저장할 수도 있다.

또한 DVD 디스크에도 저장 할 수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매체를 선택해서 저장할 수 있으며, 장시간 녹화가 가능하다.

특히 하이브리드 캠코더 DX10은 메모리(내장 플래시 메모리, 외장 메모리)에 저장된 동영상을 PC와 연결할 필요없이 캠코더 터치 스크린에서 'Cut & Paste' 기능을 이용해 불필요한 부분은 간단히 삭제하는 등 손쉽게 편집할 수 있다.

게다가 원하는 동영상을 횟수에 관계없이 DVD에 복사할 수 있어서 개인의 소중한 추억을 DVD에 담아 주변 지인들에게 선물할 수 있다.

하이브리드 캠코더 DX10은 26배 광학줌과 110만화소 동영상 전용 CCD를 채용했으며, 2.7인치 와이드(16:9) 터치 스크린 LCD를 채용해 보다 넓은 화면으로 보면서 생동감 있는 영상을 촬영하는 동시에 메뉴 조작이 쉽고 간편하다. 렌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슈나이더 렌즈를 채용했다.

또한 화질 개선을 위하여 '3차원 노이즈 제거 기능'을 채택해 조도에 관계없이 노이즈없는 생생한 영상을 구현하였으며, 새로운 알고리즘을 채택한 '하이퍼 동영상 보정 기능'으로 손 떨림으로 인한 화질 저하 현상을 획기적으로 줄였다.

하이브리드 캠코더 DX10은 기존에 출시된 MX10, HMX10을 통하여 삼성전자가 새롭게 선보인 스위블 그립*과 Dual Zoom·레코드 버튼을 채용하여 낮은 각도의 대상물을 촬영할 때도 편리하다.
* 스위블 그립(Swivel Grip) 캠코더 손잡이가 150도 자유자재로 움직이기 때문에 불편한 자세에서 찍어야 했던 '로우 앵글' 촬영 등도 쉽게 할 수 있음

이밖에 인텔리전트 배터리를 이용한 'i-check 기능'은 캠코더 전원을 켜지 않고도 배터리 용량과 DVD, 내장 메모리의 촬영 가능한 시간을 알려 준다. 가격은 59만 9천원.
출처 : 삼성전자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