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여행자들을 위한 다이어리 컨셉의 PC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 번 쯤 유럽 배낭여행을 다녀오고자 하는 사람들이라면 자신이 보고 느낀 것을 사진과 글로 남기기를 원한다. 특히 요즘과 같이 웹 서비스가 발달한  시대에는 자신의 경험을 블로그에 올리는 것이 더욱 쉬워졌다.


여행자들의 이러한 니즈를 반영한 PC 컨셉의 백패커스 다이어리(Backpakcer’s Diary)는 이름 그대로 여행자들을 위해 야외에서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백패커스 다이어리는 휴대성을 높이기 위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특징을 갖추고 있다. 야외 사용의 편의성을 두 배로 높이기 위해 백패커스 다이어리는 태양광을 통해 전원공급이 가능하여 별도의 전원 코드가 필요하지 않다. 그리고 생소한 여행지의 길을 안내해주는 GPS 가이드 기능과 무선 인터넷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또한 EL 라이트가 장착되어져 있어 어두운 곳에서도 읽고 쓸 수 있다. 레코딩 기능 또한 갖춰져 있어 여행 중 자신의 목소리 녹음이 가능하다.


결론적으로 백패커스 다이어리(Backpakcer’s Diary)는 야외에서도 실내에서와 마찬가지의 작업을 수행하기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절한 제품이라 할 수 있다. 아마 백패커스 다이어리를 보고만 있어도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고 싶어질지도 모른다.


출처 Coolest Gadget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