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노트북

디직스세미콘 오버클럭 메모리 게일(GEIL) 국내 공급 체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IT 종합 솔루션 및 가전기기 제조&유통 기업인 (주)디직스세미콘(대표:김대성 http://www.digixkorea.com 이하:디직스)이 대만메모리 게일(GEIL, http://www.geilusa.com)사 국내 제품공급 계약(Distributors)을 체결했다.

PC메모리&파워메모리 부분 외국 3개 고급브랜드(Mushkin, Gskill, Patriot) 제품을 국내 공급하여 외산메모리 시장에서 호세를 보이고 있는 디직스는 게일(GEIL)사 제품 공급계약을 체결함과 함께 국내 최대 메모리 유통기업으로 입지를 굳힐 것으로 보인다. 현재 국내에 선보일 제품 40종을 선적하여 1차 운송중이며, 오는 1월 넷째주에 제품 런칭한다고 말했다.

선적중인 제품은 고용량 메모리 사용 유저층을 위한 8기가 메모리팩 제품과 '2GB DDR3 PC-1333'의 성능을 보여주는 고급 제품도 포함되어 있다고 말했다.

게일(GEIL)의 야심작 빠른 타이밍&고클럭에 붉은 눈을 가진 '블랙드래곤'시리즈와 작동시 발생하는 열을 한곳에 모아 방열하는 히트파이프 기술을 도입 제작한 'EVO ONE' 메모리시리즈 또한 오는 1월 넷째주 디직스에서 출시한다.

디직스 마케팅 부영환대리는 "자사에서는 국내에 잘 알려진 게일(GEIL)사의 제품 출시와 국내 오버커들이 해외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얻을수만 있었던 제품들을 국내 공급하여 직접 사용할수 있게 준비하고 있다"고 말하며 자신 또한 오버클럭 및 고급 제품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제품 문의 : (주)디직스세미콘 본사 PC메모리 사업부 Tel : 02) 715.7787, Fax : 02) 704.6051

사진설명 : 게일(GEIL) 'Black Dragon' 메모리 제품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