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시바코리아(대표 차인덕,
www.toshiba.co.kr)가 2개의 대용량 하드디스크를 탑재한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을 출시했다.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은 240GB의 듀얼 하드디스크를 장착해 고화질 이미지, 풀 HD급 동영상을 손쉽게 저장할 수 있어 대용량 데이터를 수시로 옮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인텔 코어2 듀오 펜린 프로세서를 탑재해 한층 향상된 성능을 보여주며,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실행속도가 약 17% 가량 높아져, 사용자가 보다 쉽고 편안하게 작업할 수 있다고 제조사는 설명했다.
또, 보석처럼 빛나는 ‘고광택 오닉스블루’ 컬러를 적용해 성능과 디자인을 두 마리 토끼를 잡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이밖에 1GB DDR2 메모리와 DVD 슈퍼멀티드라이브를 탑재했으며, ATI 모바일 라데온 HD 2600 256MB 그래픽카드와 하만카돈 스피커를 내장해 멀티미디어 노트북으로도 부족함이 없다.
도시바코리아 관계자는 “대용량 데이터를 체계적으로 관리할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은 좀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데이터를 저장하고자 하는 사용자 요구에 부응하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도시바에서 새롭게 선보인 노트북PC, 새틀라이트 A200 블루라벨의 가격은 179만 8,000원이다

☞쇼핑팁!도시바노트북, 센스, XNOTE, 도시바, 무조건 10% 할인 I-포인트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