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웨어/IT

카트라이더 2007 겨울 신규 테마, D-3 두려움의 존재 '고디우스'가 다가온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 12. 17. 13:43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월 20일 신규 테마 오픈, 콘텐츠 티저 페이지 통해 사전 공개
배찌, 다오를 구출하면 신규 테마의 단서가 주어지는 미로 이벤트 진행

3일 뒤, 카트라이더 신규 테마를 통해 그들을 만날 수 있다.

넥슨(대표 권준모)은 오는 20일 자사의 인기 온라인 게임 '카트라이더(kart.nexon.com)'에 대규모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신규 테마를 오픈한다.

금일 콘텐츠 티저 페이지를 통해 최초로 부분 공개된 카트라이더 2007 겨울 신규 테마는, 전설의 도시에서 배찌, 다오가 함께 하는 새로운 스토리를 중심으로 하고 있으며, 내용 중 유저들을 막아서는 두려움의 존재 "고디우스" 등이 등장할 예정이라 더욱 관심을 모은다.

신규 테마 관련 티저 페이지는 미궁에 빠진 배찌, 다오를 구출하는 내용의 미로 게임과 신규 테마의 느낌을 먼저 알 수 있는 이미지 단서로 구성된다.

먼저 미로 게임은 모든 카트라이더 유저가 함께 할 수 있는 내용의 3단계 플래시 게임이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이후 신규 테마 오픈에 맞춰 추가될 풍선 아이템이 상품으로 주어질 예정이다. 또한 미로 게임 참여 후 유저들은 티저 페이지에서 신규 테마에 대한 배경 이미지를 한 발 앞서 볼 수 있다.

카트라이더의 개발을 총괄하고 있는 박용규 개발팀장은 "20일 오픈될 카트라이더 신규 테마는 전설 속의 유적을 찾아나선 캐릭터들의 모험을 담고 있다"며 "티저 페이지를 통해 오픈된 미로 이벤트에 참여하여 플래시 게임의 재미도 느끼고 신규 테마에 대한 단서도 미리 알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