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모토로라, 최신 블루투스 헤드셋 3종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torola  H555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torola H700
사용자 삽입 이미지

  Motorola H680
무선 이동통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컴팩트한 디자인에 최신 블루투스 기술을 탑재한 모노 블루투스 헤드셋 3종을 한국 소비자들에게 새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3종은 최신 블루투스 기술과 진보적인 디자인의 H680, H555와 새로운 컬러로 선보이는 H700. 모토로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H555와 H700을 SK텔레콤 대리점 및 액세서리 전문점을 통해 판매함으로써 모토로라의 블루투스 헤드셋 유통망을 확대, 한국 블루투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한다.

모토로라 코리아 길현창 사장은 “이번에 선보이는 H680과 H555는 전세계 블루투스 시장의 리더인 모토로라의 뛰어난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제품으로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모토로라는 이 같은 뛰어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한국의 블루투스 사용자들에게 보다 앞선 ‘무선의 자유로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H680, 공기처럼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디자인

블루투스 2.0을 지원하는 H680은 간결한 바디라인에 음량조절버튼과 전원 버튼 등의 필수 버튼만 탑재한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특징이다. 특히, 12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와 모토로라가 오랜 기간 축적한 인체공학적 설계는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최적의 착용감을 제공한다. 전원만 켜면 바로 휴대폰과의 연결모드로 전환돼 사용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 모던한 느낌의 블랙 색상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H680의 매력. 특히, 전면부는 레이저 스퀘어드(RAZR2)와 같은 진공증착 처리로 깊이 있는 광택을 표현해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작동 중임을 알리는 파란색 램프는 시크한 디자인 포인트로 작용한다.

H555,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

H555는 블루투스 2.0을 지원하며, 편안하고 안정적인 착용감과 레이저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특히, H555는 착탈식 후크로 좌·우 방향을 선택할 수 있으며 2개의 이어 후크(ear hook)를 추가 제공해 가장 편안하게 잘 맞는 후크를 선택하여 착용할 수 있게 했다. H555 제품 전면의 슬라이딩 멀티 기능 버튼은 간편한 작동으로 휴대폰과의 빠른 연결을 가능케 해준다. 색상은 블랙, 다크 펄 그레이, 실버 등 3종.

H700, 아이코닉 디자인에 최상의 음질 구현

블루투스 1.2를 지원하는 아이코닉 디자인의 H700은 시끄러운 환경 속에서도 잡음 없이 통화하고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소음 및 에코 소거 기능을 갖췄다. 또한, H700은 ‘플립 붐(Flip Boom)’ 기능을 통해 사용성과 배터리 성능을 높여주는 것이 특징. 플립이 닫힌 상태에서는 전원이 꺼져 배터리 소모를 줄여주며, 플립을 펼치면 바로 전원이 켜져 사용자가 더 간편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준다. 모토로라는 기존에 출시된 블랙, 실버 외에 블루, 레드 컬러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개성 있는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모토로라는 이번 신제품 출시에 맞춰 H555와 H700을 SKT 대리점 및 액서서리 전문점 등 SKT 유통망을 통해서도 시판, 소비자가 더욱 쉽게 모토로라 블루투스 제품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을 확대함으로써 한국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 활성화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한편, 전세계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의 1/3 이상을 점유하고 있는 모토로라는 최근 2008 국제 CES에서 블루투스 스테레오 헤드셋 S9을 비롯, 블루투스 헤드셋 H12, 자동차용 무선 스피커폰 T505 등 3개의 블루투스 제품으로 최우수 디자인&기술 혁신 상(Best of Innovations Design and Engineering Awards)을 수상한 바 있다. 이에 앞서 모토로라는 디자인(Form), 기능(Function), 자유로움(Freedom)을 의미하는 모토로라의 ‘3F 혁신’에 힘입어 2004, 2005년 2년 연속 CES 디자인&기술 혁신상(the Innovation in Design and Engineering Award)을 수상했으며 2006년에는 혁신적이고 소비자 친화적인 디자인을 인정 받아 블루투스 SIG 상(Bluetooth SIG Award)을 수상한 바 있다.

모토로라의 최신 블루투스 헤드셋 H680은 전국 100여 개 모토로라 서비스센터, 전자기기 복합상가 및 모토로라 인터넷 쇼핑몰(www.motorolashop.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H555와 H700은 SK텔레콤 대리점 및 모토로라 서비스센터에서 구입 가능하다. 모토로라의 새로운 블루투스 헤드셋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모토로라 공식 홈페이지(www.mymotorola.co.kr)와 모토로라 코리아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