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GS 홈쇼핑! 소형 해치백 '젠트라 엑스(Gentra X)' 판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2007년12월06일-- GS홈쇼핑(代表 許兌秀, www.gseshop.co.kr)은 12월9일(일) 21시20분부터 22시20분까지 60분간 GM DAEWOO의 소형 해치백 '젠트라 엑스(Gentra X)'의 판매 방송을 한다.

젠트라 엑스는 젊고, 도시적이며 세련된 느낌의 소형 해치백 모델로 지난 10월 중순 출시된 이후 강력한 힘과 경제성, 탁월한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는 신차다. 이번에 소개되는 모델은 젠트라 엑스 1.2 SE 와 1.2 SX 등 2가지 모델로 수동변속기 차량을 기준으로 판매가격은 각각 828만원과 849만원이며 자동변속기를 선택할 경우 127만원이 추가된다.

이 날 방송은 쇼핑호스트 12명을 포함해 총 제작인원만 60여명이 동원되는 홈쇼핑 사상 최대 규모로 꾸며진다. 스튜디오에는 모두 5대의 젠트라 엑스 차량이 색상과 모델별로 선보이며, 스턴트맨의 공중 와이어 액션도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홈쇼핑 방송의 특성을 살려 주행성능테스트, 충돌실험 영상 등을 통해 젠트라X의 성능을 최대한 전달하게 된다. 또한, GM DAEWOO 부평공장 홍보관, 용평 스키 리조트, 용인 스피드 웨이, 카트리(KATRI) 주행 시험장 등을 다원 방송 형식으로 연결해 다양한 장소에서 선보이는 젠트라 엑스의 역동적이고 세련된 모습과 주행 성능을 보여줄 계획이다.

GM DAEWOO 영업, A/S & 마케팅 릭 라벨(Rick LaBelle) 부사장, 기술연구소 홍성균 상무, 디자인 센터 최상탁 상무, A/S 사업본부 정종욱 전무, 마케팅 본부 이현일 전무 등 젠트라 엑스 개발 및 판매 담당 임원들이 부평공장 홍보관에 직접 출연해 제품 성능, 디자인, 판매 조건 등 다양한 측면에서 젠트라 엑스의 특장점을 상세히 소개할 예정이다. 용인 스피드 웨이와 카트리 주행 시험장에서는 올해 출범한 GM DAEWOO 레이싱팀이 젠트라 엑스 레이싱 카를 타고 도로를 질주하는 시원한 주행 모습도 선보일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가 GS홈쇼핑 콜센터로 예약을 하면 이후 GM DAEWOO의 전문 딜러로부터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에 구매 상담을 하는 소비자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150명을 선정, GM DAEWOO가 후원하는 뮤지컬 ‘마리아마리아’ 티켓을 1인당 2장씩 총 300장 제공한다. 뮤지컬 티켓 당첨자는 DAEWOO 홈페이지 (www.gmdaewoo.co.kr)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GM DAEWOO 릭 라벨 부사장은 “GM DAEWOO 젠트라 엑스는 올해 독일 프랑크푸르트 모터쇼와 미국 LA 모터쇼 등 국제 자동차 모터쇼에 출품돼 전세계 소비자들로부터 크게 호평 받은 소형 해치백 모델”이라며 “이번에 젠트라 엑스를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홈쇼핑에 선보임으로써 고객들이 안방에서 편안하게 젠트라 엑스의 참 매력을 느끼고 각종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 줄 기회를 마련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상품을 기획한 GS홈쇼핑의 신석한 과장은 “고가의 승용차를 구매하는 경우에도 차량에 대한 자세한 정보 없이 구매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라는 점에 착안했다”면서 “홈쇼핑의 모든 표현 방식을 동원하여 젠트라 엑스의 면모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알기 쉽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끝)

※ GM DAEWOO 젠트라 엑스 상세 소개
젠트라 엑스는 1.2리터 S-Tech II 엔진을 장착, 최대 출력(85 ps/6,200 rpm)이 기존 소형 해치백 모델보다 약 14마력 향상된 강력한 힘을 갖췄으며 연비 역시 이전 모델보다 리터당 1km 이상 좋아진 17.5 km/ℓ(수동변속기)와 15.4 km/ℓ(자동변속기)을 기록, 뛰어난 경제성을 제공한다.

전장 역시 기존 모델보다 43mm 길어지고 전고(1,505mm)가 동급 최고 수준을 자랑할 만큼 소형차로서 넓은 실내공간을 갖고 있다. 또한 준중형 승용차보다 시트 포지션이 높아 넓은 실내공간과 더 나은 전방 시야를 제공하며 치마를 즐겨 입는 여성 운전자의 승하차시 편리하다. 이와 함께 차체의 40% 이상에 고장력 강판을 사용하고 국내 소형차 최초로 동반석 에어백을 기본사양으로 장착하는 등 안전과 편의성을 두루 갖춘 것이 특징이다.

사진설명 : GS홈쇼핑이 오는 12월9일(일) 저녁 9시 판매 방송 예정인 GS DAEWOO 의 젠트라X

 뉴스 출처 : GS홈쇼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