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자이로스코프 전기 외발 자전거(Gyroscopic Electric Unicycle)’

반응형

전기 외발 자전거는 서류가방만한 크기에 자이로스코프 센서를 장착해 완벽한 균형감을 제공한다. 도시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통근용으로 적합하며 도시 근교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여가용으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신제품 ‘자이로스코프 전기 외발 자전거(Gyroscopic Electric Unicycle)’를 이용하는 사람은 외발 자전거위에 두 발을 올리고 서있기만 하면 된다. 균형을 유지하는 자이로스코프 센서가 사용자의 미묘한 발 움직임을 감지하고 동시에 어깨에 멘 가방의 무게를 감안해 질량 중심을 계산해낸다.

 

몸을 앞으로 기울이면 갑자기 빨라지는 일없이 서서히 속도가 붙고 뒤로 기울이면 천천히 가게 된다. 또한 양 옆으로 균형을 맞출 수 있으며 살짝만 움직여 회전을 할 수 있다.


외발 자전거는 내장된 리튬-이온 충전용 배터리를 두 시간동안 충전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1,000와트 전기 모터를 통해 160 lb 주행이 가능하며 최대 두 시간 동안 10mph속도로 갈 수 있다. 또한 튼튼한 ABS 외부 케이스로 둘러싸여있으며 16" 직경의 외바퀴는 오직 4"만 밖으로 보여 바지 밑단이 걸릴 염려가 없다.


우툴두툴한 바퀴는 지면과 마찰할 때 저항을 최소화하여 부드러운 주행을 제공한다. 최대 250 lbs 무게까지 지탱할 수 있으며 크기는 (가로)17" * (세로)5" * (높이)19", 무게는 25 lbs이다.


또한 자전거 맨 위쪽에는 손잡이가 달려있어 편리하게 옮길 수 있으며 AC 어댑터가 제품에 포함되어 있다.


http://www.hammach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