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책상, 헬멧, 어떤 표면이든 곧바로 스피커로 전환 ‘튠버그’

반응형

신생업체인 튠버그(TuneBug) 사에서 헬멧을 스피커로 변신시켜주는 휴대용 스피커 솔루션, ‘튠버그(Tunebug)’를 선보였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 제품은 특허 받은 NXT 스피커 기술을 채택, 표면을 통과하는 음파를 발생시킬 수 있다. 따라서 음파가 통과하는 표면은 스피커로서의 기능을 갖는다.


휴대용 사운드 발생기인 튠버그 스피커의 사용법은 간단하다. 튠버그의 3.5mm 입력단자 혹은 블루투스를 통해 오디오 사운드와 접속시키면 튠버그가 놓인 표면은 곧바로 스피커로 전환된다.


튠버그는 MP3 플레이어, 휴대기기, 노트북 등에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데스크톱(desktop) 솔루션인 ‘튠버그 바이브(TuneBug Vibe)’와 아이팟, MP3 플레어, 휴대폰뿐만 아니라 헬멧에 장착할 수 있는 헬멧-톱(helmet-top) 솔루션인 ‘튠버그 셰이크(TuneBug Shake)’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튠버그 셰이크는 머리를 감싸는 반구형 스피커로 머리 전체에서 풍부한 서라운드 음향을 구현하기 때문에 스키, 스노우보드, 오토바이 등을 비롯한 역동적인 스포츠를 즐기는 중에도 헬멧 하나로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를 만끽할 수 있다. 튠버그 쉐이크는 터치 센서로 전원 및 볼륨을 제어하며 방수기능을 갖추었다. 내장된 USB 케이블로 충전하며 완충 시 재생가능시간은 약 5시간이다.

 

3.5mm 오디오 잭이 탑재된 튠버그 바이브(TuneBug Vibe)는 현재 69.95달러로 출시 중이며 블루투스로 접속할 수 있는 튠버그 셰이크(TuneBug Shake)는 오는 2월 28일 119.95달러로 발매될 예정이다.



출처: http://www.tunebu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