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반다이 카드엔터테인먼트 ‘데이터카드다스 카드로 착신! 다마고찌 장난감 출시

반응형

어린이 장난감 전문업체인 반다이(Bandai) 사에서 데이터 카드다스의 새로운 타이틀, ‘데이터카드다스 카드로 착신! 다마고찌’를 출시한다. 데이터 카드다스는 디지털데이터와 카드게임을 통합시킨 카드엔터테인먼트기기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데이터카드다스 카드로 착신! 다마고찌’는 카드에 저장된 데이터를 읽어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디지털 카드게임이다. 카드를 대바구니 넣어 스캔하면 휴대폰 타입의 기기를 통해 다마고찌별에 있는 다마고찌 캐릭터와 이야기를 하거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현재 TV아사히계로 방송 중인 TV애니메이션, ‘다마고찌!’에 등장하는 다마고찌가 카드에 그려져 있으며, TV 애니메이션과 내용을 연동시킨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어 한층 흥미를 높였다.


이 제품의 주요 판매대상은 4세에서 9세에 달하는 여자 어린이로 한 게임이 탑재된 카드 1장당 가격은 100엔이다. 2010년 3월부터 순차적으로 도입될 예정으로 전국 완구점, 백화점, 양판점 내의 완구매장 및 놀이공원 시설에 설치될 계획이다.


한편, 반다이 및 반다이 남코 그룹이 발매하는 다양한 다마고찌 관련상품에 카드를 동봉하는, 총 120만 매의 카드 배포 프로모션도 함께 전개될 예정이다.




출처: http://www.bandai.co.jp/releases/J2010011201.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