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토털 이미징 솔루션 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세련된 투톤 컬러와 명함사이즈의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인픽스 Z35’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파인픽스 Z시리즈는 여성들이 손쉽게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각종 편의 기능과 스타일리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10~20대의 두터운 여성 사용자를 확보한 라인업.

이번에 출시되는 ‘파인픽스 Z35’는 기존의 Z 시리즈 제품보다 한층 작고 슬림해진 명함 사이즈의 크기에 핑크 & 화이트, 블랙 & 실버 등 펄감이 살아있는 투톤컬러를 채택해 휴대성은 물론 패션성까지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디자인 외에도 카메라가 장면에 맞게 자동으로 모드를 선택하고 노출과 초점, 감도와 화이트밸런스를 조절해 주는 자동장면인식 기능으로 피부 톤이 살아있는 인물사진, 야경사진, 세부묘사가 뛰어난 풍경사진, 놀라운 매크로 사진은 물론 야간의 인물사진이나 역광속의 인물 사진도 고화질로 찍을 수 있다.

또한 구도를 잡고 셔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인물의 얼굴에 초점을 맞추는 얼짱나비와 자동 적목 보정 기능으로 인물 사진을 더욱 선명하고 깔끔하게 촬영할 수 있으며 흔들림 방지 기능으로 손 떨림이나 피사체의 움직임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사진의 흐림 현상을 예방해 준다.

동영상 업로드 기능 지원 또한 ‘파인픽스 Z35’의 장점이다. ‘파인픽스 Z35’ 는 동영상 촬영 후 후지필름의 새로운 FinePix Viewer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기만 하면 원터치로 동영상을 유투브에 업로드 할 수 있어 미니홈피, 블로그, UCC 등 사용자가 손쉽게 동영상을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색상은 퍼플, 핑크 & 화이트, 블랙 & 실버 총 3종으로 시중 판매 가격은 20만원 중반 대.

한국 후지필름의 강신황 마케팅 실장은 “후지 파인픽스Z35는 포켓사이즈의 슬림한 유선형 디자인과 감각적인 투톤컬러, 손쉬운 촬영을 위한 다양한 편의 기능 등 Z 시리즈의 장점만을 살려 한층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라고 밝히며 “특히 스타일리쉬한 디자인, 매력적인 투톤컬러로 패션을 중시하는 여성과 젊은 층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라고 말했다.

후지 파인픽스 Z 35' 사양

유효화소수

 1000만화소

CCD

 1/2.3인치 CCD

기록미디어

 내장메모리(약18MB) / SD 메모리카드/SDHC 메모리카드

렌즈

 후지논 3배 광학 줌렌즈 F3.7(광각)-F4.2(망원)

렌즈초점거리

 F=6.5mm-18.1mm (35mm 카메라의 35-105mm에 해당)

조리개

 F3.7-F8.0(광각) /F4.2-F9.0(망원)

감도

 최대 ISO 1600

LCD 모니터

 2.5인치 비결정실리콘TFT 컬러 LCD 모니터

크기

 89.0(W) x 57.9 (H) x 23.9(D) mm (액세서리, 부속품 제외)

무게

 약 115g (액세서리, 배터리, 메모리카드 제외)



뉴스출처: 한국후지필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