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모토로라 레이저 룩 핫 핑크(RAZR L?K Hot Pink)

반응형
모바일 디자인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매혹적인 핑크를 입힌 모토로라 레이저 룩 핫 핑크(RAZR L?K Hot Pink)를 선보이며 3G폰 모토로라 레이저 룩의 인기를 이어간다고 밝혔다. 모토로라 레이저 룩 핫 핑크는 모토로라 레이저의 아이코닉 디자인에 선명한 핑크와 반짝이는 메탈 소재를 더해 화사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강조한 제품이다.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기존 모토로라 레이저 룩이 화이트, 블랙 등 무채색 위주였다면 이번 제품은 신선한 핑크를 적용해 모토로라의 컬러 감각을 유감없이 발휘했다”며, “과감한 컬러를 대표하는 핑크가 유행에 앞선 한국 소비자들에겐 대중적인 컬러가 되었다는 점에 착안, 좀 더 세련되게 재해석한 핑크를 적용했다”고 말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토로라 레이저 룩 핫 핑크는 한층 깊고 풍부해진 색감을 자랑하는 핑크와 화려하게 빛나는 메탈 소재가 조화를 이룬 것이 특징. 핑크 바탕에 세밀한 격자무늬를 새겨 넣은 전면은 빛이 비추는 방향에 따라 뚜렷한 음영을 그리며 홀로그램을 보는 듯한 고급스러운 광택을 보인다.

폴더를 열면 모습을 드러내는 내부는 거울처럼 반짝이는 메탈 소재를 사용해 핑크에 이어 또 한번 놀라움을 선사한다. 내부 중앙엔 핑크 컬러의 원형 내비게이션 휠이 더해져 디자인 포인트로 작용한다. 섬세하게 깎아 낸 내비게이션 휠 표면은 빛을 받으면 활짝 핀 꽃 무늬를 드러내며 사용자의 감성을 자극한다.

한편, 모토로라 레이저 룩 핫 핑크는 HSDPA 7.2M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1와 화상통화 등 최신 수준의 3G폰 사양을 갖췄다. 이 외에도 MP3, MOD2, VOD2 등 필수적인 멀티미디어 요소와 블루투스, USB 2.0 등 꼭 필요한 기능들로 채워졌다.

모토로라의 레이저 룩 핫 핑크는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모토로라 레이저 룩 핫 핑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motorola.com/kr/consume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출처: 모토로라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