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후지필름, 여름 휴가용 디카 J250 출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털이미징 솔루션기업 한국후지필름(대표 이창균 www.fujifilm.co.kr)은 여행에 꼭 필요한 기능을 지원하고 20만원대로 가격 부담을 낮춘 여름 휴가용 디카 파인픽스 ‘J250’ 을 여름시즌 특별 한정 판매한다.

후지 파인픽스 ‘J250’은 여름휴가철을 겨냥한 고사양 디카로 1,000만 화소 고화질에 여행풍경, 단체사진을 넓은 화면에 담을 수 있는28mm 광각 렌즈와 먼 거리의 피사체도 디테일한 클로즈업이 가능한 광학 5배줌을 탑재했다. 또한 인물사진으로 유명한 후지필름의 얼굴인식 기능 ‘얼짱나비’ 및 자동 적목 제거기능 탑재로 휴가지 추억의 인물사진을 보는 그대로 재현할 수 있다.

J250은 여행지의 다양한 환경에서 자동으로 최적의 사진 촬영 환경을 찾아주는 6가지 모드의 자동 장면인식(SR AUTO)기능과 자녀 사진촬영에 적합한 ‘아기모드’를 탑재하여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아기모드’는 아이들을 촬영할 때 자연스러운 피부색이 돋보이도록 표현해주며 촬영 시 플래쉬 빛에 아이들이 놀라지 않도록 플래시가 자동으로 꺼지면서 고감도 촬영 모드로 전환한다.

이 밖에도 ISO 3,200의 고감도에 CCD 시프트 방식의 광학식 손 떨림 보정기능을 더한 ‘이중손떨림방지(DUAL IS)’기능을 지원해 카메라가 흔들리거나 주변이 어두워도 깨끗한 사진촬영이 가능하다. 3.0인치의 넓은 LCD화면에 한 번에 최대 100매의 사진을 액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는 마이크로썸네일뷰 기능도 지원해 사진 감상이 편리하다. 색상은 블랙, 가격은 20만원대.

한국후지필름의 조경수 마케팅실장은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용 디카를 구매하려는 수요를 반영해 여행에 꼭 필요한 기능만을 모은 J250을 20만원대의 부담 없는 가격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하면서 “J250은 크기가 작고 가벼운데다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탑재돼 디카 초보자들은 물론 서브 디카를 원하는 전문가에게도 만능 여행 디카로서 활용도가 높을 것이다”고 말했다.


뉴스출처: 한국후지필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