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소니코리아, 얇고 가벼운 디자인과 필수 기능 갖춘 사이버샷 W시리즈 2종 출시 ,사이버샷 DSC-W190 3종


사용자 삽입 이미지
 소니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무게 118g, 두께 18.7mm의 초경량 슬림형 디자인으로 휴대성은 향상시키고, 원터치 ‘스마일셔터(Smile Shutter)’, ‘얼굴인식 기능(Face Detection)’, 엄지손가락만으로 간편하게 기능조작이 가능한 ‘슬라이드 스위치’ 등 다양한 편의기능까지 빠짐없이 갖춰 어린아이부터 부모님 세대까지 누구나 쉽게 예쁜사진을 찍을 수 있는 사이버샷 W시리즈 신제품 ‘DSC-W180’과 ‘DSC-W190’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초간단 스마일셔터와 향상된 얼굴 인식 기능으로 여름 휴가의 시원한 웃음도 간편하게!

신제품 사이버샷 DSC-W180과 DSC-W190은 웃는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해 촬영하는 스마일셔터 기능을 탑재해, 올 여름 휴가의 즐거운 순간순간을 놓치지 않도록 지원해 준다. 특히 원터치 스마일셔터 버튼이 별도로 탑재돼, 원하는 순간에 버튼만 누르면 바로 자동으로 웃는 얼굴을 촬영할 수 있다.

또한 스마일셔터 기능 사용시 작은 웃음 잡아내는 ‘높음’ 수준에서 함박웃음 지을 때 찍히는 ‘낮음’ 수준까지 웃음 인식 감도를 별도로 설정할 수 있어 상황에 따라 적절하게 조정할 수 있으며, 단체사진 촬영 시에도 한 명만 웃으면 자동으로 사진이 촬영돼 즐겁고 행복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담을 수 있다.

그 밖에도 사이버샷 DSC-W180과 DSC-W190에 탑재된 얼굴인식 기능은 한번에 최대 8명까지 얼굴을 인식하고, 초점, 노출, 화이트 밸런스 등을 인식한 얼굴에 자동으로 최적화 해줘 어린아이는 물론 부모님 세대까지 누구나 최고의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다.

엄지손가락 하나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기능조작 OK!

사이버샷 신제품 DSC-W180과 DSC-W190은 뛰어난 카메라 기능과 화질 외에도 혁신적인 메뉴 버튼 구성으로 사용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카메라 상단에 위치했던 사진/동영상/재생 모드 다이얼을 과감히 없애고, 엄지손가락만으로 간편하게 버튼을 밀어 올리거나 내려서 사진촬영, 동영상촬영, 재생모드를 직관적으로 조작할 수 있는 ‘슬라이드 스위치(Slide Switch)’를 새롭게 장착했다. 또한 가장 빈번하게 사용하는 메뉴 기능과 원터치 스마일셔터 및 삭제 버튼만 남기고 버튼구성을 최소화해 남녀노소 모두가 쉽게 기능을 조작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사이버샷 신제품 DSC-W180과 DSC-W190은 이 밖에도 ISO 3200, 광학 3배 줌을 지원해 어두운 곳에서도 고감도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야경/ 야간인물/ 풍경/ 소프트스냅/ 해변/ 설경 등 6가지 장면에서도 최적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면 인식 모드를 탑재해 새벽부터 밤까지 여름 휴가의 다양한 모습을 자유자재로 촬영할 수 있다. 그 밖에도 23만 화소의 2.7형 LCD와 함께 카메라 내에서 사진 트리밍, 적안보정과 같은 수정기능을 제공해 촬영한 사진을 즉각적으로 보정할 수도 있다.

사이버샷 DSC-W180은 1010만, DSC-W190은 1210만 유효화소로 출시되며, 2종 모두 블랙, 실버, 레드의 3종 컬러로 선보인다. 7월 6일부터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미정이다.

사진설명: 사이버샷 DSC-W190 3종


뉴스출처: 소니코리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