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카이(www.isky.co.kr, 대표 박병엽)은 2년간 준비한 터치 전용 차세대 3D UI인 ‘TruEmotion’을 오는 7월 IM-R470S를 통해 처음으로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일 3D UI ‘TruEmotion’은 감성적인 부분뿐 아니라 true라는 단어에서 알 수 있듯이 사용자를 진정으로 배려한 사용자 친화적인 UI다. 특히 VGA급 3.2인치 대화면에서 구동되어 화려하고 다채로운 색상 표현이 가능하고 메뉴 선택 시 3D 큐브의 움직임이 시원스럽고 시각적으로 쉽게 인지될 수 있도록 더 넓고 깊은 UI환경을 제공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능성(Intelligent)_현재 시점에 필요한 기능만 쉽고 간단하게 제공.

3D UI ‘TruEmotion’은 현재 내가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 상황에 맞는 메뉴만을 최적화하여 보여준다. 휴대폰의 다기능화로 인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복잡한 선택의 단계를 거쳐 찾아내야 하는 기존 UI와 달리 현재 상황에서 필요한 기능만을 쉽고 간단하게 제공해준다. 즉, 휴대폰의 일방적인 제시에 의한 메뉴 선택에서 벗어나 상황에 맞는 UI가 제공되고 사용자가 실행하는 양방향 UI의 시대가 열린 것이다.

접근성(Easy Access)_스카이 고유의 평면 4방향 메뉴 접근방식에 공간감 더해.

기존 스카이 휴대폰에 일관되게 적용되어 온 4방향 UI를 ‘TruEmotion’에 계승, 발전시켜 3D 큐브 각 면에 ‘SKY매니저, SKY미디어, 전화부, SKY다이어리’를 그대로 적용함으로써 터치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로 하여금 보다 빠르고 재미있게 자신이 원하는 메뉴에 접근할 수 있게 하였다.

특히 스카이 3D UI ‘TruEmotion’에 적용된 4방향 입체 메뉴는 기술적인 우위를 바탕으로 다른 휴대폰에 적용된 것보다 사용자 동작에 빠르고 신속하며 정확하게 반응하여 다양한 터치폰의 기능을 마음껏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역동성(Dynamic Emotion)_다양한 화면전환 효과, 새로운 UI의 경험.

3D UI ‘TruEmotion’은 사용함에 있어 역동성을 강조하였다. 가장 대표적인 것으로 사용자의 감정 및 성격을 반영하거나 짐작할 수 있는 다양한 화면전환 효과를 뽑을 수 있다. 현재 보이는 화면 위에 다른 공간을 이용한 입체적인 화면전환은 기존 터치폰이 테크니컬만을 강조한 화려한 Effect 위주였다면, ‘TruEmotion’은 사용자의 감성이 접목된 다이내믹한 화면전환을 통해 보다 논리적이고 세련된 3D UI를 표현한다.

또한 사용자가 휴대폰 화면과 만나는 순간(LCD를 터치하는 순간)을 기존의 단순 터치뿐 아니라 Drag & Drop, Flicking 등 다양한 동작으로 이루어질 수 있게 함으로써 더욱 ‘TruEmotion’의 역동성을 돋보이게 해주고 있다.

모든 터치에 반응한다.

한편 3D UI ‘TruEmotion’을 적용한 IM-R470S는 터치에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는 정전용량 방식이 아닌 저항막 방식을 적용하여 모든 터치에 반응할 수 있게 한 진정한 터치폰이다. 미세한 터치가 불가능한 정전용량 방식 터치폰의 한계를 극복하고 휴대폰 기능의 융복합화로 복잡, 다양해져 가는 메뉴의 선택 시 오작동의 소지를 최소할 수 있는 저항막 방식의 IM-R470S는 터치의 기본 개념을 충실하게 휴대폰에 접목시켰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그래픽 스타일, SKY만의 세련된 감성과 사용자에 대한 배려심, 그리고 무엇보다 기존 SKY만의 특징을 계승, 발전시킨 기술력, 이 세 가지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것이 스카이 터치 전용 3D UI인 ‘TruEmotion’인 것이다.

터치 전용 3D UI인 ‘TruEmotion’이 적용된 IM-R470S는 7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 TruEmotion : True Motion & True Emotion의 중의적 의미로 해석되며 ‘트루모션’으로 읽음


뉴스출처: 팬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