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하이비전 비디오카메라는 장시간의 녹화시간을 제공하는 HDD와 소형의 아담한 규격으로 먼지나 충돌에 강한 내장 메모리타입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에 파나소닉(Panasonic)사가 오는 6월 25일 디지털 하이비전 비디오카메라 신 모델로 HDC-TM350와 HDC-TM30 모델을 출시할 계획이다.


세계 최대의 용량을 자랑하는 플래시메모리 64GB를 탑재 HDC-TM350모델은 풀 하이비전으로 HDD급 대용량에 달하는 최대 16시간 40분 간 촬영이 가능하다. 특히, 별도 판매되는 32GB의 SD카드를 사용하면 파나소닉만의  릴레이녹화기능으로 풀 하이비전의 24시간 40분간의 촬영을 즐길 수 있다.


또한 TV방송국 등에서 채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용 비디오카메라와 같은 방식의 3가지 센서를 탑재해, 총화소수가 세계 최고인 915만 화소에 달하는 3MOS 센서로 선명하고 고도로 정밀한 영상을 구현한다. 한편, 한층 향상된 신광학식 손 떨림 보정기능으로 손 떨림 현상이 더 눈에 띄는 줌 기능이나 걸으면서 와이드각도로 촬영할 때 등의 경우에 손 떨림 현상을 확실히 방지해준다.


세계 초경량인 227g의 아담한 비디오카메라 TM30 모델은 플래시메모리 32GB를 장착한 풀 하이비전 카메라로 TM350모델과 마찬가지로 신광학식 손 떨림 보정 기능을 탑재, 가볍고 콤팩트한 규격에 고기능까지 모두 갖춘 모델이다. 무엇보다 초경량으로 휴대가 간편해 여성들도 자유자재로 사용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출처 http://panasonic.co.jp/corp/news/official.data/data.dir/jn090520-1/jn090520-1.html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