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소니코리아(대표이사 사장: 윤여을, www.sony.co.kr)는 투톤 컬러의 순수 티타늄 바디와 최적의 버튼구성으로 더 스타일리쉬한 디자인을 자랑하고 직관적인 UI와 평면LCD로 편의성 극대화한 220g의 세계최소형?초경량 프리미엄 풀HD 핸디캠 ‘HDR-TG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HDR-TG5’는 지난해 4월 출시되어 프리미엄 캠코더 시장에 새로운 반향을 일으킨 ‘HDR-TG1’의 후속 제품으로 내장 16GB 메모리를 탑재해 초소형 사이즈와 함께 높은 휴대성을 갖춰 비즈니스 미팅, 출장 등 중요한 순간을 놓치지 않고 촬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해 촬영 시 필요한 조작 버튼만 남기고 빈번히 사용되는 촬영 버튼의 크기는 확대해 직관적이고 쉬운 기능 조작이 가능하도록 실용적인 이노베이션을 거친 것이 특징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6GB의 내장 메모리로 더 길고 자유롭게 즐기는 1920x1080i 풀HD 영상

HDR-TG5는 획기적인 노이즈 제거를 자랑하는 클리어비드(ClearVid) CMOS 센서와 초고감도 및 고속 이미지처리 기술인 ‘비욘즈(BionzTM)’ 이미지엔진의 유기적인 결합을 통해 고해상도, 고감도, 저노이즈 3박자를 완벽 구현하는 1920x1080i 해상도의 고품질 영상을 촬영 할 수 있다.

소니 고유의 풀HD 이미징 기술을 통해 ‘4백만 화소의 정지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동영상과 정지영상을 동시에 촬영할 수 있는 ‘듀얼레코딩’, 슬로우 모션 촬영이 가능한 ‘스무스슬로우 레코딩(매끄러운 느린녹화)’ 촬영 등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이와 함께 프리미엄 풀HD 핸디캠답게 ‘얼굴인식’, ‘DRO(자동역광보정)’, ‘줌마이크’ 기능은 물론 ‘스마일셔터’와 ‘어른아이 우선인식 기능’ 등 소니 핸디캠만의 프리미엄 편의기능을 모두 탑재했다.

한편 내장 16GB 플래시메모리를 탑재해 영상을 최대 6시간 55분까지 저장할 수 있으며, 추가 16GB 메모리스틱을 사용하면 최대 14시간까지 영상을 저장할 수 있다. 또한 하이브리드 기능이 탑재돼 내장메모리에 저장된 영상이나 사진을 간편하게 메모리스틱으로 옮길 수 있어 주변사람들과 즐거운 추억을 빠르고 간편하게 나눌 수 있다.

슬림한 바디와 시크한 투톤 칼라의 순수 티타늄으로 ‘누구나 갖고 싶은’ 디자인 완성

HDR-TG5는 기존에 캠코더에서 볼 수 없었던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던 HDR-TG1의 후속 모델답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타일리쉬 디자인을 뽐낸다.

핸디캠 ‘HDR-TG’시리즈의 컨셉인 ‘MY HD TO GO’를 표방하는 제품답게 ‘HDR-TG5’는 첨단 풀HD 기술을 모두 담고도 220g의 가벼운 무게에 가로, 세로, 폭이 각각 30x117x62mm로 이전 제품인 HDR-TG1보다 더 작아지고 슬림해졌다,

또한 시크한 투톤 컬러의 순수 티타늄 소재와 특수한 프리미엄 하드 코팅 마감은 내구성과 함께 가볍고 견고한 바디를 완성시켜줘 HDR-TG5의 초소형 사이즈와 더불어 한층 빛나는 휴대성을 제공한다. 그 밖에도 최적의 기능조작 버튼만 탑재하고 LCD를 둘러싼 프레임 부분을 완벽한 평면으로 마감해 ‘누구나 갖고 싶은’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다.

버튼 3개와 넉넉한 2.7형 LCD 그리고 직관적인 UI로 한층 편리해진 사용법

HDR-TG5는 버튼을 최소화해 시작 및 정지, 사진, 줌의 버튼 3개로 모든 촬영이 가능해 누구나 손쉽게 촬영을 즐길 수 있으며, 별도의 전원 온/오프 버튼 없이 LCD창을 열거나 닫으면 1초안에 바로 촬영을 진행할 수 있는 ‘퀵스타트업’ 기능을 갖췄다.

또한 HDR-TG5의 UI(User Interface)도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다. ‘마이메뉴’ 기능을 새롭게 탑재해 사용자가 빈번하게 사용하는 기능을 즐겨찾기 형식으로 설정해서 동영상촬영/ 정지영상촬영시 각각 최대 6개까지 설정할 수 있으며, 원하는 기능으로 언제든 추가 및 삭제가 가능해 더 쉽고 간편한 사용법을 자랑한다.

넓은 2.7형 터치 LCD는 프레임 부분과 평면으로 디자인 돼 더 정교하고 정확한 터치감각은 물론 먼지유입을 더 세밀하게 차단해 준다. 함께 탑재된 ‘하이라이트 재생기능’은 얼굴인식, 스마일 셔터와 같이 부가기능을 활용해 촬영한 장면을 자동으로 추출해 4가지 배경음악과 다양한 효과를 삽입해 함께 보여주는 기능으로, 별도 편집과정 없이 쉽고 간편하게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촬영의 즐거움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하는 스마트 편의기능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핸디캠 신제품 HDR-TG5의 가격은 1,598,000원이며, 소니코리아는 HDR-TG5 출시를 기념해 5월 21일부터 5월 30일까지 소니스타일에서 예약판매를 실시해 예판 기간 내 구매시 전용가방과 함께 메모리스틱, 배터리, 렌즈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한다. 또한 특별 이벤트로 5, 15, 25, 35, 45번째등 총 5명의 구매 고객에게 16만원 상당의 투미가방의 여행용 크로스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최대 40%까지 넓게 촬영 가능한 전용 광각 렌즈 ‘VCL-HGE07TB’는 149,000원, 고품격 디자인의 HDR-TG5 전용 가방 ‘LCS-TGB’은 69,000원으로 함께 출시된다. HDR-TG5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스타일 홈페이지(www.sonystyl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출처: 소니코리아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