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LG전자, 뮤직폰 <터치 내비게이션 키패드 장착>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LG전자, 뮤직폰으로 신흥시장 공략 강화

멕시코, 브라질 등 중남미 시작으로 30여 개국 신흥시장에 순차적 출시
돌비/밥켓 모바일 기능, LG사운드 엔진 등 최상의 음질 향상 기술 탑재
터치 내비게이션 키패드 장착, 편리한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 지원
안승권 MC사업본부장은 "고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최고급 음질을 적용한 뮤직폰으로 신흥시장에서 LG휴대폰의 위상을 확고히 할 계획"

LG전자(066570, 대표 南鏞, www.lge.co.kr)가 뮤직폰이 활성화되고 있는 신흥시장에 대한 공략을 강화한다.

LG전자는 3가지의 뮤직폰(LG-GM310/ LG-GM210/ LG-GM205)을 6일부터 멕시코, 브라질 등 중남미를 시작으로 아시아, CIS지역 등 신흥시장 30개국에 순차적으로 출시한다.

이 제품들은 ▲입체감 있는 음색을 들려주는 '돌비(Dolby) 모바일 기능' ▲디지털 음원에 가까운 선명한 음질을 제공하는 '밥켓(Bobcat) 모바일 기능' 등 전문 오디오급 음질을 구현하는 기술들을 적용했다.

또한, 독자 개발한 'LG 사운드 엔진(Sound Engine)'을 탑재해 왜곡 없는 음질을 제공하며, 팝/록/재즈/클래식 등 9가지의 다양한 이퀄라이즈를 제공한다.

손쉽게 뮤직 관련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도록 편리한 사용자 환경(User Interface)과 혁신적인 다양한 부가기능들도 적용했다.

LG-GM310 모델은 터치 내비게이션 키패드를 장착해 손가락 하나로 버튼을 돌려서 메뉴를 찾을 수 있으며, 블루투스 기능, 300만 화소 카메라, 32기가 바이트(GB)까지 확장 가능한 외장 메모리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LG -GM210 모델은 4 기가 바이트(GB)의 외장 메모리, 200만 화소 카메라, USB 2.0을 지원하며, LG-GM205 모델은 2.1채널 스테레오 우퍼 스피커와 200만 화소 카메라, 2 기가 바이트(GB) 외장메모리를 탑재했다.

LG전자 안승권 MC사업본부장은 "고객 인사이트를 기반으로 최고급 음질을 적용한 뮤직폰으로 신흥시장에서 LG휴대폰의 위상을 확고히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 : LG전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