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XS’(엑스트라 슬림) 사이즈의 초슬림 폴더 휴대폰이 출시됐다.


KTFT(대표이사:김기철, www.ever.co.kr)는 두께 9.9mm의 초슬림 폴더 휴대폰인 ‘EVER 엑스슬림(EV-W470)’을 3월 30일(월) 출시한다고 밝혔다. ‘엑스슬림(XSlim)’이라는 애칭은 초슬림 폴더 휴대폰임을 강조하기 위해 의류 치수로 통용되는 ‘XS’(엑스트라 슬림) 사이즈에서 따왔다.

‘엑스슬림’은 슬림한 디자인뿐만 아니라 화이트와 블랙 색상의 금속 소재를 사용해 심플하고 세련된 느낌을 주고 있어, 젊은 층의 남녀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엑스슬림’은 얇은 두께에도 불구하고 갖출 것은 다 갖췄다는 것이 특징. 지상파 DMB, 2.8인치 대화면 LCD, 200만 화소 카메라, 524MB의 대용량 내장 메모리 등의 고사양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엑스슬림’은 전면부의 컬러 램프와 연동되어 색깔 지정이 가능한 Face Icon 시즌2, 두 개의 전화번호를 각각 독립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SHOW 투폰 서비스, 영상통화 기능, HSDPA 7.2Mbps 초고속 데이터 통신 등의 기능이 지원된다.

이번 ‘엑스슬림’은 SHOW 전용폰으로 KTF와 일본의 NTT DoCoMo가 협력하여 공동 기획한 단말기이다. 출고가격은 40만원 대 후반.

사진설명: EVER XSlim (EV-W470)


뉴스출처: KTFT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