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디어제품

반다이,인간관계를 측정해 볼 수 있는 전자계산기 ‘인간관계계산기’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다이(Bandai)사가 인간관계를 측정해 볼 수 있는 전자계산기 ‘인간관계계산기’를 오는 3월 28일 출시할 예정이다.


이 독특한 발상의 전자계산기는 단지 생년월일을 입력하는 것만으로 사람과 사람 간의 인간관계를 측정해 볼 수 있는 계산기이다.


데이터베이스로 1년 365일 하루하루에 담겨져 있는 특별한 의미를 도출해 내는 ‘탄생일 점’을 수록하고 있어 마치 계산기로 뽑아내듯 생년월일에서 그 사람의 성격을 분석해, 연애, 일, 우정 등 누구나 관심이 가는 여러 다양한 인간관계에 대한 조언을 건네준다.


인간관계에 대한 계산 이외에도 무심코 빠져드는 ‘미니게임’, 인기테스트와 장래 출세 여부 등으로 친구들끼리 순위를 매기는 ‘난데모 랭킹’ 이 제공되어 일상의 무료함을 달랠 수 있다.


물론, 모드를 변경하면 평범한 계산기처럼 사용할 수 있다. 8 자릿수의 사칙연산, % 계산이 가능하며 메모리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또한 주머니에 쏙 집어넣을 수 있는 박막형 콤팩트 사이즈로 디자인도 심플하다. 비즈니스용이나 가정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실생활에 유용한 아이템이다.


인간관계계산기의 데이터베이스로 사용한 티저사이트인 ‘인간계산 웹(WEB)'(http://wpp.jp/jintaku/)은 10일간 무려 70만 접속을 돌파, 구글의 급상승 검색단어에서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인간관계 계산기는 20~30대 남녀를 겨냥한 제품으로 백화점, 잡화점, 양판점 등 완구매장이나 완구전문점에 출시, 2009년 12월까지 10만 개의 판매를 목표로 하고 있다.


4가지 컬러의 이 제품의 가격은 2,980엔이다.


출처 http://www.asovision.com/jintaku/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