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앙증맞으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 피아트 500 - 분홍빛 물결 ‘바비 에디션’

반응형

앙증맞으면서도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꿈의 자동차피아트(Fiat) 500에서 새로운 모델을 선보였다. 피아트 센트로 스타일레(Fiat Centro Stile)와 바비 인형 제조사 마텔(Mattel)이 공동으로 바비 인형의 50번째 생일 선물로 특별히 준비한 모델이다. 3월 9일 밀라노에서 열리는 바비의 생일파티에서 공식 인도된다고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비 인형을 연상시키는 외형은 온통 분홍빛으로 바비의 매력을 그대로 표현해내고 있다. 온통 분홍으로 도색한 알루미늄에 래커칠해 광택이 나도록 해 한 눈에 보다도 강렬한 인상을 준다.


좌석에는 아주 부드러운 알칸타라(Alcantara) 커버를 씌웠다. 멋지면서도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매트는 천연 실크와 비스코스로 만들었고, 화장거울에는 LED가 내장되어 있다.


분홍에 화려함을 더하기 위해 곳곳에 크리스털 장식을 했다. 인테리어 베젤과 자동차 휠캡, 윈도 몰딩, 안테나, 심지어 필러의 바비 인형 실루엣까지 크리스털로 장식했다.


또한 이 피아트 500에는 멋진 차체 커버까지 있다. 이 차체커버는 60년대에 유행했던 독특한 버전을 그대로 살렸으며, 바비의 사인이 들어있다.


출처 http://www.fiatpress.com/index.php?lng=2&group=1&method=news&action=zoom&id=437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