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자동차관련

현대차, 포터Ⅱ 플러스팩 출시 <운전석 열선시트, 무선도어 잠금장치 등 고객 선호도 높은 사양 위주 적용 >

반응형

현대차, 포터Ⅱ 플러스팩 출시

경제불황도 문제없다

운전석 열선시트, 무선도어 잠금장치 등 고객 선호도 높은 사양 위주 적용
실속형 가격으로 경제불황 속에도 자영업 고객의 구매부담 감소

경제불황 속에서도 자영업에 종사하는 고객들의 부담이 줄어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실속형 가격에 핵심 편의사양 및 외관사양을 위주로 구성한 저가형 전략모델 '포터Ⅱ 플러스팩'을 3일(화)부터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운영되는 포터Ⅱ 플러스팩 모델은 저가형 모델인 디럭스(DLX) 모델에 운전석 열선시트, 전동조절 열선내장 아웃사이드 미러, 무선도어 잠금장치, 안개등, 외부 공구함 등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사양을 보강했다.

외관사양으로는 바디칼라 범퍼를 적용해 깔끔한 디자인을 추구했으며, 적재함의 끝부분에 브림커버를 적용해 안전한 적재가 가능토록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최근 경제 상황이 악화되면서 자영업에 종사하는 고객들의 경제여건이 점차 어려워지고 있다"며, "이러한 경제여건을 고려, 자영업에 많이 사용되는 포터Ⅱ 모델에 고객들의 선호사양을 위주로 구성하면서도 가격은 낮춘 플러스팩 모델을 새롭게 추가해 자영업을 하는 고객들의 부담을 덜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규로 추가되는 '포터Ⅱ 플러스팩' 모델 가격은 일반캡 1,276만원, 슈퍼캡 1,286만원, 더블캡 1,413만원이다(초장축, 수동변속기 기준).

출처 : 현대자동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