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모토로라, 화사한 핑크빛 페블 로즈블룸(PEBL Rose Bloom) 출시

반응형
모바일 패션 분야의 글로벌 리더 모토로라(NYSE: MOT)는 유선형 3G폰 페블(PEBL)의 최신 컬러 페블 로즈블룸(PEBL Rose Bloom)을 한국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페블 로즈블룸은 매끈하게 진공증착 처리된 폴더를 열면 화사한 핑크 컬러로 뒤덮인 내부가 모습을 드러내는 감성적인 제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모토로라 CXD 서울 스튜디오의 황성걸 상무는 “잘 닦인 거울처럼 정갈하고 깨끗한 실버와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로즈블룸 컬러의 조화가 새로운 마음으로 새 해를 맞는 트렌드세터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특히 올 겨울과 발렌타인데이에 사랑하는 연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베스트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페블 로즈블룸은 폴더 외부 및 터치를 통해 드러나는 히든 터치 디스플레이(Hidden touch display)의 주변에 모던한 실버 컬러가 돋보이는크롬 소재를 사용, 제품에 IT 기기가 아닌 보석의 느낌을 덧입혔다. 이지적이고 세련된 느낌의 폴더를 열면 우아한 로즈블룸 컬러가 꽃이 피어나듯 모습을 드러낸다. 페블 로즈블룸은 키패드와 프레임 등 제품 내부의 전면과 힌지를 로즈블룸 컬러로 처리, 이국적이면서 로맨틱한 느낌을 한층 강조했다. 제품 중앙의 원형 메뉴키는 외부와 같은 실버 컬러로 강조되어 디자인 포인트로 기능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편, 페블 로즈블룸의 외부 히든 터치 디스플레이를 통해 사진·동영상 촬영, 통화기록 보기, ‘멜론1’ 접속 등 총 9가지의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HSDPA 7.2Mbps의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2, 일반 스테레오 헤드셋을 사용할 수 있는 3.5mm 이어잭(ear jack), 폰 내비게이션 등 편의성을 강조한 기능 외에도 VOD1, MOD1, MP3 등 필수적인 멀티미디어 요소와 블루투스, 200만 화소 카메라 등 요즘 소비자들에게 없어서는 안될 기능을 두루 갖췄다.

모토로라의 페블 로즈블룸은 전국 SK 텔레콤 대리점 및 판매점에서 구입 가능하며, 페블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마이 모토로라 홈페이지(www. mymotorola.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뉴스출처: 모토로라코리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