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핸드폰/통신기기

옥션 스카이프, 컨퍼런스 폰'씽' 출시

반응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션 스카이프, 컨퍼런스 폰'씽' 출시
'최신 컨퍼런스 폰, 웹캠 국내 출시'

노트북과 웹캠만 있으면 간편히 고품질 음성 및 화상 컨퍼런스 시스템 구축
360도 전방향으로 5m 내에 있는 소리 동일하게 전달, 대규모 컨퍼런스 콜 가능
음성 및 화상 통화 시 스카이프 가입자간 통화 무료, 국제 회의를 많이 하는 회사 유리
접사 모드를 지원하며 펜 형태로 손에 들고 촬영 가능한 최신 웹캠 '포브(PoV)' 함께 출시


 
"회사의 온라인 회의를 업그레이드 하세요"

복잡한 시스템과 특별한 장치 없이 간편하고 저렴하게 화상 컨퍼런스 콜을 할 수 있는 디바이스가 출시됐다.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는 설치가 간편하고, 고품질 음성 및 화상 컨퍼런스 콜이 가능한 '스카이프 컨퍼런스 폰 Xing(씽)'을 8일 국내 출시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스카이프 컨퍼런스 폰 Xing'은 인터넷이 연결된 노트북만 있으면 간편하게 온라인 회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웹캠만 갖추면 인터넷 전화 스카이프를 통해 고화질의 영상 회의도 간편히 구축할 수 있다. 스카이프 가입자간 통화를 이용하면 거리에 상관없이 음성 및 영상 통화가 무료여서 컨퍼런스 콜 비용을 크게 줄일 수 있다.

고품질 마이크가 탑재되어 360도 전방향으로 5m 내에 있는 모든 소리를 동일하게 전달해 대규모 온라인 회의도 가능하다. 16비트 디지털 시그널 프로세서(DSP)가 장착되어 최상의 음질을 보장한다. 에코 제거 기능과 배경 잡음 제거 기능도 내장 되었다.

USB 2.0 포트로 되어 있어 노트북에 꽂기만 하면 바로 사용 가능해 설치가 간편하다. 노트북 연결이라 자체 배터리가 필요 없어 전원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된다. 별도의 드라이브 설치 없이 윈도우나 맥 컴퓨터 시스템 모두 사용 가능하다.

옥션 스카이프 배동철 본부장은 "기기 자체 가격(25만원)이 상당히 저렴하게 나와 컨퍼런스 콜 디바이스 시장에 큰 돌풍이 예상된다"며 "인터넷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든지 간편하게 온라인 회의를 할 수 있으며 비용 대비 효과를 증가시켜 온라인 회의 시스템을 한 단계 도약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가격은 25만원이며 기존 컨퍼런스 폰의 1/4 가격 정도로 저렴하다. 제품 구입은 옥션 스카이프(www.skype.co.kr)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되며, 제품 문의는 무림오피스웨이 고객 센터 080-771-4082 로 하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옥션 스카이프는 컨퍼런스 폰 출시와 함께 최신 웹캠 'PoV'도 출시했다. 초점 조정이 가능해 깨끗한 영상을 지원하며 고사양의 접사 모드가 장착되어 디테일한 이미지 캡쳐도 가능하다. 손에 잡히는 펜 형태의 디자인으로 손에 들고 다양한 각도로 촬영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장점이다.

<사진설명>
1. 제품 사용 모습
2. 스카이프 컨퍼런스 폰 Xing
3. 웹캠 'PoV'
=> : 옥션

반응형